이제 아침에는 영하날씨로 뚝 떨어진다는 날씨 소식 들으셨죠?
지금부터 미리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막상 추울 때 사이즈 없어서 곤란해지는 순간이온다고요😆
더 추워지기전에, 사이즈 없어지기전에 미리 준비해야하는 털슬리퍼! 브랜드별로 모아서 소개해볼게요🤎
추운 겨울을 대비해 털슬리퍼를 구매한 제품이에요! 킨 KEEN의 하우저3 슬라이드 모델로 선택했답니다.모코 사파리 색상, 사이즈는 250로 여유있게 신는 것을 추천해요🤎
신발의 아웃솔이 고무로 되어 있어 눈 오는 겨울에도 착용 가능하다는 점이 포인트에요! 신발은 편안하고 가벼우며 따뜻하고요. 신발은 긴 기장감의 하의와 잘 어울리며, 다양한 양말과 코디 가능하답니다.
편하게 신기 좋은 털슬리퍼 털신발 킨 하우저3 슬라이드 추천합니다🤎
사실 털슬리퍼 어그슬리퍼의 대명사가 된 아이템이죠? 바로 어그 코케트입니다.
이 슬리퍼는 10만원 후밴다로 가격대가 좀 높기는 하지만 어그만의 감성이 가득한 신발이기도 해요.
저는 체스트넛 색상을 구매했으며, 이 색상은 어그의 대표적인 색상 중 하나라서 기본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청바지나 다양한 양말과 함께 코디하면 이쁜 것 같고요. 하지만 슬리퍼는 약간 무게감이 있어 오래 걷기는 힘들더라고요! 이점 참고해주세요~
오염과 이염에 취약하지만, 방수 스프레이를 사용하셔서 관리해서 오래오래 신어주세요!
퍼 아이템은 확실히 겨울코디에 적합하죠? MLB의 바운서 퍼 뮬 슬리퍼 추천합니다.
MLB 바운서 퍼 뮬 슬리퍼는 가볍고 따뜻하며, 편안한 착용감 제공해요. 페미닌한 연말룩과 크리스마스의상에 잘 어울리는 코디 아이템이기도 하답니다!
다양한 옷과 매치 가능하며,스포티브한 느낌으로도 연출 가능하다는게 장점이고요. MLB의 로고가 디자인에 더해져 브랜드 감성 강조하는 것 같아요~- 부피가 크지 않아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해서 추천합니다.
베어파우는 겨울 아이템으로 유명한 브랜드죠? 그 중에서 어그털슬리퍼는 풍성한 털과 인디언 패턴 스티치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이에요.
블랙은 다른 무드 연출에 좋으며, 아이보리나 크림톤 양말과 매치하면 매력적이에요. 어그털슬리퍼는 캐주얼뿐만 아니라 페미닌한 느낌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는게 장점입니다.
착화감은 푹신하고 따뜻하며, 일반 신발보다 발이 덜 시리고요. 합리적인 가격대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