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겨울 날씨가 코디하기 참 좋았던 날씨였는데 말이죠?
겨울 코트코디하기 딱 적합한 기온이였다고나 할까요?
돌아오는 주는 한파가 예상되어있어서 겨울 무지무지 싫지만..😢
그래도 추운 겨울을 버틸 수 있게 해주는 것은 매일매일 다른 겨울옷으로 코디해볼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한주간의 겨울 데일리룩 + 출근룩과 아이템도 같이 소개해볼게요🤎
데일리룩 출근룩으로 최대한 다양하게 입어보는게 매일의 목표인 사람?! 바로 저입니다😉 많이 사놓은 겨울 옷들 지금부터 까먹지 말고 입어줘야한다고요😎
월요일에는 타낫 코트와 샵엠 셔츠, 망고매니플리즈 스커트를 착용해보았어요.
화요일에는 시엔느 니트와 오르 플리츠 팬츠를 착용했는데, 스커트같지만 팬츠인 옷이라 편안함 업😉
목요일에는 타낫 맨즈 맨투맨과 이너 폴라티를 착용했는데 이너 폴라티를 형광빛 도는 메론컬러로 포인트!
금요일에는 오르 니트와 가내스라 팬츠, 베뉴엣 퀼팅 패딩을 착용했는데요- 웜한 느낌으로 톤온톤 코디~
토요일에는 레이어드 코디로 셔츠와 가디건을 레이어드해봤어요. 패턴있는 셔츠 + 가디건 조합 꽤 괜찮더라고요🤎
올봄 시즌부터 패션 트렌드 아이템으로 부상한 카라티, 럭비티, 카라맨투맨을 구매해보았어요! 고민 많이 했었는데요~
타낫에서 맨즈 라인으로 출시된 제품을 선택, 적당한 가격대와 찾던 무드에 딱 맞아 떨어져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제품의 색상은 네이비와 그레이, 사이즈는 M과 L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고요.소재는 면 100%로 부드럽고 먼지 없이 깨끗함, 자수로고 포인트가 특징입니다.
두께감이 있는 맨투맨으로 간절기나 겨울철에 착용하기 좋고요- 지금 구매하시면 내년 봄까지 착용하기 좋으실거에요. 특히 포인트인 카라가 있어 클래식한 느낌을 주며, 손목과 밑단 시보리가 탄탄하여 오래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 추천합니다!
오르 ORR의 라운드 볼륨 풀오버 니트는 도톰하면서도 생각보다 좀 두꺼운 느낌이 있어서 레이어드보다 단품으로 입는 것을 추천합니다!
컬러는 아이보리, 그레이, 오렌지 등 세 가지 색상이 있는데 깔끔한 아이보리로 초이스했어요!
폴리에스터 62%, 울 26%, 나일론 12%, 아크릴 9%, 폴리우레탄 1%로 구성되어있어서 내구성이 정말 좋은 제품이랍니다.
사이즈는 S, M 두 가지가 있으며, 각각 44-55, 55-66에 적합합니다!
드롭 숄더 디자인과 볼륨 커프스 스타일이 특징이고요~ 소재가 탄탄하고 내구성이 좋아 보풀 발생이 적어서 좋아요!
영상으로 만나보는 한주간의 데일리룩을 소개할게요💚
개인적으로 월요일에 입은 코디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