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뷰티 인플루언서 이까츄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건조하더라고요! 이번 토픽에서는 건조한 요즘 사용하기 좋은 촉촉한 쿠션을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아~
-바닐라코 쿠션 케이스가 리뉴얼되어 폭신폭신한 패키지로 변경되었어요! 퍼프는 7각형 모양으로 세밀하게 바르기 좋았는데요.쿠션의 커버력은 괜찮았지만, 짙은 다크써클과 기미는 완벽하게 커버하지 못했어요 ㅎㅎ쿠션은 세미글로우 쿠션으로, 적당한 촉촉함을 제공한답니다! 제 기준 지속력이 너무 별로였던..ㅎ 바닐라코 화이트 쿠션보다 지속력이 개선되어 4시간 정도 지속되더라고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에스쁘아 비글로우 볼륨 쿠션은 비건 플럼핑 워터가 들어가 수분 볼륨을 채워주는데요. 세미글로우 제형에 적합한 퍼프와 고급진 케이스가 특징이에요. 22호 페탈 컬러는 21호 기준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제공해요! 커버력은 괜찮은 편이며, 촉촉한 발림성과 세미글로우한 마무리감이 좋았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제가 작년부터 겨울까지 잘 사용한 쿠션은 어뮤즈 듀 젤리 비건 쿠션이었어요! 어뮤즈 듀 젤리 비건 쿠션이 듀 젤리 마스터 쿠션으로 리뉴얼되었다는 사실! 메쉬망 쿠션으로 작고 가벼운 파우더 입자가 촘촘하게 모공을 커버해줘요. 쿠션을 꽉 누르면 촉촉한 제형이 느껴지며, 피부가 이뻐보이는 맑은 광과 커버력이 향상되었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