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토픽은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프린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가정에서 프린터를 선택할 때, 가격도 중요하지만 잉크 비용이나 사용 편리함도 큰 고려 대상이죠.
브라더의 무한잉크 복합기, 이번 신제품 DCP-T536DW와 기존 DCP-T720DW가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은데요. 두 모델 모두 경제적인 무한잉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잦은 잉크 교체 걱정은 덜 수 있어요.
특히, 프린터와 스캐너 기능을 동시에 할 수 있어 가정에서의 활용도가 높은데요. 보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브라더 무한잉크복합기 DCP-T536DW는 가정용 복합기로 복사, 양면 출력, 스캔 기능 제공
- 부피가 줄어 들어 책상 위에 놓아도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음
- 무게는 약 6.4kg으로 혼자서도 이동 가능
- 잉크 주입은 자동 충전 방식으로 편리하며, 충전 속도도 빠름
- 인쇄 성능은 우수하며, 흑백은 최대 16ipm, 컬러는 최대 9ipm 속도 지원
- 자동 양면인쇄 기능으로 용지 절약 가능
- 스캔 및 복사 기능도 뛰어나며, 컬러로도 선명하게 인식
- 장시간 사용하지 않아도 헤드가 막히지 않도록 셀프 클리닝 기능 제공
- 스테인리스 프린트 헤드를 적용한 설계로 내구성이 좋음
- 정품 잉크 가격은 9천 원 정도로 경제적
- 가정용 잉크젯 복합기는 다양한 작업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음.
- 브라더 DCP-T720DW 무한잉크 프린터 겸용 복합기는 빠른 인쇄와 사진 출력 기능이 뛰어남.
- 디자인은 블랙 색상으로 깔끔하고, 크기는 435 x 380 x 195mm로 콤팩트함.
- 하단 페이퍼 트레이는 서랍식으로 용지 오염이나 먼지를 방지할 수 있음.
- 잉크는 핸즈프리 잉크 충전 방식으로 손에 묻을 걱정 없이 쉽게 충전 가능.
- 정품 잉크 구입 시 한 병당 9,900원으로 경제적임.
- USB 케이블로 유선 설치뿐만 아니라 무선 네트워크 연결 옵션도 제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