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서늘해질 가을 날씨, 적정한 온도를 유지해 주는 실내 극장에서 데이트가 고파지는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앞으로 개봉될 기대되는 작품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모쪼록 가을날 여러분의 기억에 행복한 순간으로 추억으로 새겨지기 바라며 오늘의 영화 시작합니다!
제목 그대로 사랑의 어떤 본질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작품입니다. 참고로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영화는 해외에서 꽤나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캐나다 영화지만, 프랑스어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음이 잘 통하는 남자친구와 오랜 시간 사귀어온 여자가 몸이 잘 통하는 새로운 남자를 만나게 되면서 겪게 되는 혼란스러움, 어쩌면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 볼 만한 지점을 정확하게 짚어주고 있습니다.
진짜 사랑은 대체 어떤 모습일까요?
그리고 영화는 사랑을 어떻게 정의 내리고 있을까요!
개봉일이 10월 2일에서 10월 1일로 바뀌었군요~!! 대도시의 사랑법은 2024 토론토국제 영화제에 초청된 한국 로맨스 영화입니다.
김고은과 노상현이 주연으로 출연하죠. 노상현님이 원작에서와 같이 게이 친구 역할을 맡게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래서 이성친구지만 묘하게 둘이 잘 맞는 구석을 발견하게 되면서 동거를 시작하게 됩니다. 서로의 사랑을 젊은 이 둘은 어떻게 맞이하고 행동을 해 나갈까요?
친구지만 어쩌면 가족과 같은 사람으로 여주를 느끼는..
소설 원작의 결말은 다소 씁쓸함이 남는 느낌인데, 영화의 결말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