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 > 브랜드/샵
디올 매출은 지수 이전과 지수 이후로 나뉜다
제인
패션 전문블로거
4일 전콘텐츠 2

디올 매출 급상승의 1등 공신 블랙핑크 지수.
디올 매출은 지수 이전과 지수 이후로 나뉜다.
의외로 이 사실을 모르는 사람 = 우리나라 사람들
넘사벽 인간 디올 지수의 영향력에 대한 이야기

제인
제인님의 PICK
01. 디올이 지수를 가장 아끼는 이유

- 프랑스 패션 브랜드 디올은 블랙핑크 지수를 글로벌 엠버서더로 임명
- 디올은 2021년 이후 지수와의 협업으로 매출이 크게 증가
- Launchmetrics는 패션위크 기간 동안 지수의 디올 게시물 가치가 174만 달러라고 평가
- 디올의 임원이자 pr 총괄 매니저인 마틸드 파비에는 지수를 적극적으로 지원
- 지수는 이번 2025 SS 컬렉션에서도 디올과 함께 작업
- 지수가 입은 이번 쇼 착장은 어제 발표한 2025 SS 컬렉션의 57번룩
- 지수는 보그 파리 단독 커버를 통해 디올에서의 영향력을 증명
- 디올과 지수의 조합은 매우 반응이 좋으며, 지수의 영향력은 전 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음

제인
제인님의 PICK
02. 지수 자리는 아르노 회장님 옆.

- 27일 23시에 디올의 2024년 FW쇼가 시작됨
- 블랙핑크 지수는 타이와 자켓을 더한 클래식한 룩을 선보임
- 양갈래로 땋은 헤어와 리본 스타일링으로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보여줌
- 지수가 선택한 디올 착장은 디올의 2024 pre-fall 컬렉션 4번룩과 7번룩을 더한 것
- 해당 착장은 아직 디올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되지 않음
- 가방은 디올의 아이코닉한 레이디백을 선택함
- 지수는 디올쇼에서 LVMH 아르노 회장 옆에 자리함

#디올#dior#블랙핑크지수#지수#지수디올#디올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