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는 지우
여행 전문블로거일본 전문
블로그 이웃 6,400+

세계정복이 꿈인 제주도민의 여행일기 ✈️

💌 jiwoo242712@naver.com

YOUTUBE

2024 워터밤 제주 하이라이트 비스트 ✨
조회수 84
🇰🇷 서울 1박 2일 여행 Vlog✈️ | 오디티모드 삼성,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트라가 역삼점
조회수 176

춘천 뚜벅이 여행 퇴계동 횟집 더송어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지우입니다. 1박2일 춘천 뚜벅이 여행 저녁식사하러 들린 퇴계동 횟집 더송어 저번에 가평여행에서 먹었던 송어가 맛있어서 생각나 방문해 봤는데요! 자세한 후기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view 더송어 글 사진 여행하는 지우 더송어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퇴계로 26 운영 : 매일 17: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1. 외관 춘천 퇴계동 횟집 더송어에 도착했어요. 뚜벅이 여행이라 저희는 택시타고 왔고,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송어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고 단체 회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던 더송어 내부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2. 내부 역시나 방문하니 단체손님들이 예약을 많이 하셨더라고요! 프라이빗하게 방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저희는 안에 들어가서 식사했어요. 생긴지 얼마 안 됐는지 내부도 깔끔했고 테이블도 많아서 손님 모시고 와도 좋을 것 같았던 곳이에요. 3. 메뉴판 어떤 메뉴를 주문할까 하다 매인 메뉴 중 여러 가지를 먹을 수 있는 A 세트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회, 송어샐러드, 송어유부롤, 송어육회주먹밥, 송어까스, 송어초밥 등 송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었기 때문! 밑반찬들은 세팅해 주시는데 모자란다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4. 더송어 A세트 기다림 끝에 나온 더송어 A세트 49,000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나...

춘천 뚜벅이 여행 남춘천역 닭갈비 맛집 남춘천호반닭갈비

안녕하세요, 여행하는 지우입니다. 춘천여행하면 닭갈비를 먹어줘야 하지 않을까요? 예전에 가평 빠지에 갔다가 펜션이 가평과 춘천의 끝이어서 잠시 춘천에 발만 담궜었는데 이렇게 뚜벅이 여행으로 1박2일 다녀오게 되어 닭갈비 먹고온 후기 적어보려고 합니다. Review 남춘천호반닭갈비 글 사진 여행하는 지우 남춘천호반닭갈비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충혼길5번길 5 1층 운영 : 10:00 - 21:30 토요일 09:30 - 21:30 1. 춘천 뚜벅이 여행 지난 주말 1박2일로 다녀온 춘천 춘천역이 아니라 남춘천역에서 지냈는데요, 도착하자마자 먹은 음식은 바로 닭갈비!! 2. 외관 남춘천역 닭갈비 맛집을 찾다가 굉장히 많은 식당들이 몰려있더라고요? 그런데 저희가 왜 남춘천호반닭갈비를 골랐냐면 치즈 닭갈비가 있다고 해서예요. 많은 닭갈비 집에서 관광투어와 제휴하는 것 같았어요. 배가 너무 고픈 상태라 황급히 들어갔죠 3. 내부 KTX 놓침 이슈로 예상보다 늦게.. 점심 시간이 지난 후에 도착했는데도 식사하고 있는 손님들이 꽤 많았습니다. 남춘천역 닭갈비 맛집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치즈퐁듀 닭갈비 2인분과 우동사리를 먼저 주문했습니다. 여기 좋은 게 아기밥이 따로 있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상차림 밑반찬은 심플하게 도토리묵과 콘샐러드, 닭갈비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쌈무와 마늘, 양파와 쌈장이 기본으로 나왔습니다. 그...

• 오세아니아/괌

여자 혼자 호주 여행 일기

[호주🇦🇺 시드니 혼자 여행 1탄] 시드니 티웨이, 더팟시드니, 해피쉐프누들, 시드니대학교, 오페라하우스
  • 국내

부산가볼만한곳

더베이101에서 출발하는 해운대요트투어 부산 요트탈래
  • 유럽

시베리아 횡단열차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여행 2탄] 수프라, 파이브어클락, 독수리전망대, 시베리아횡단열차
  • 유럽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1탄] 주마, 혁명광장, 아르바트거리
  • 일본

일본 오사카 여행코스 추천

[일본🇯🇵 오사카여행 1탄] 주유패스, 이치란라멘, 도톤보리, 오사카 라피트, 우리집게스트하우스, 글리코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