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연계곡 구름다리는 작년 11월 코스모스가 장관을 이루었다. 올해도 기대해본다. 천왕사와 천아계곡은 제주 단풍을 즐기기에 최고의 장소다. 새별오름 억새와 새빌카페 핑크뮬리도 볼거리이며 휴애리에도 다양한 꽃들이 기다린다.
제주도 관광지 중 하나로, 제주공항에서 서쪽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용연구름다리는 산에서 내려오는 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곳으로, 용이 승천한 곳이라고 알려져 있다. 용연구름다리는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주차는 다리 바로 앞이나, 근처 길, 혹은 용두암 공영 주차장에서 가능하다. 용연계곡의 기암절벽과 주변 풍경이 매우 아름다우며, 밤에는 더욱 멋지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제주시 천아계곡과 천왕사는 단풍 명소로 유명하다. 천왕사와 천아계곡은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미스틱 3도 제주시 카페와 도깨비도로(신비의 도로)도 차로 8분 거리에 있다.제주시 카페 미스틱 3도는 정원이 예쁘기로 유명하다.이곳의 시그니처 브런치는 흑돼지잠봉 샌드위치로, 매우 신선하고 푸짐하다.
주변에는 다양한 주제의 문들이 있으며, '축복의 문'을 통과하면 축복이 가득해진다.이곳은 4계절 꽃들이 아름다운 곳으로, 겨울에는 동백을 볼 수 있다.
- 제주 새별오름은 11월에 가볼 만한 곳으로, 억새가 장관을 이룬다.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하며, 약 30분이면 정상에 도착 가능하다.새별오름 근처에는 새빌카페가 위치하며, 이곳은 리모델링한 리조트 건물이다.새빌카페는 매일 9시부터 19시까지 영업하며, 라스트 오더는 18시 30분이다. 내부는 클레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지니고, 외부에는 핑크뮬리가 자라며, 밤에도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한다. 카페 건물은 앞으로 100년이 지나도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