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여행 코스로 지금 억새와 핑크뮬리가 예뻐서 드라이브 하기 참좋다. 물론 산책하기도 좋다. 해안을 걷고 노을도 즐기며 마지막으로 드넓은 농장에서 어우러진 다양한 동물들에게 먹이주기 체험도 경험해보길바란다. 알파카와 엉덩이가 큼지막 해서 실룩실룩 거리던 흑돼지가 인상깊었다.
제주 애월 카페는 감성적인 카페와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어우러진 곳이다.카페 새빌은 리모델링된 리조트로, 이국적인 외관과 환상적인 뷰를 자랑한다.
새별오름이 보이는 특별한 전망과 다양한 베이커리, 디저트가 특징이다. 가을에는 핑크뮬리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한다.
제주 애월 카페는 제주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료를 제공한다.사계절 내내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제주도 핫플로 자리잡았다.
제주도 애월 여행 추천 스팟: 새별카페, 새별프렌츠, 새별헤이요목장, 제주 알파카목장이다. 제주도의 자연,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동물먹이주기 체험 가능하다.
입장요금은 일반 관람객 18000원, 도민은 3000원 할인, 단체, 경로, 유공자, 군인 등도 할인 적용된다. 10월 제주 새별오름은 제주도 애월 여행의 필수 코스로 가을 억새가 장관이다.
11월 제주 새별오름은 억새가 절정에 달해 그 모습이 아름답고, 제주도 애월 여행 장소로 적합하며 다양한 동물 체험 가능하다. 관람 후에는 기념품샵에서 다양한 상품 구매 할수 있다. 제주도 애월 여행은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동물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여행 코스다.
10월 제주도 여행 코스 추천: 애월에 위치한 망고 카페 '콜린제주', 한담해변 산책로, 제주도 과일 가게 '황제망고'가 있다.
콜린제주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대형 카페로, 바다 전망과 식물들이 멋스럽다.한담해변 산책로는 해안을 따라가며 자연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산책로가 매력적이다.
제주도 과일 가게 '황제망고'는 다양한 과일을 판매하며, 택배와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한담해변도 걷고 노을 구경도 하며 내가 좋아하는 망고를 먹기도 하고 구입할수도 있어서 좋았다.
제주 서쪽 관광지 제주 항파두리 항몽유적지를 자주 방문한다. 유적지에는 산책로, 전시관, 다양한 꽃, 제주 나홀로나무 등이 있다.유적지는 고려 시대 삼별초가 대몽항쟁을 벌였던 역사적인 장소이며,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많은 사람들이 찾고, 휴게소, 소품샵, 편의점 등 시설이 갖추어져있고 주차장도 넓다. 유적지의 꽃들은 계절마다 아름다움을 선사해서 가을꽃 구경으로 찾기 좋다.
블로그에서 더보기제주도 겨울 서쪽 코스 중 하나로 애월 한담해안산책로를 추천한다. 산책로와 함께 사진과 영상 촬영에 적합한 장소다. 한담해안산책로는 총 길이 1.2km로, 주변 경관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유명 카페와 맛집 등이 밀집되어 있어 편리하고 '장한철 산책로'라는 이름이 붙어 있기도 하다. '장한철 산책로'는 바다와 근접하게 조성되어 있어 파도 소리와 바람을 느낄 수 있어서 좋다. 노을 시간에는 노랗고 붉은 풍경을 즐길 수 있으므로 노을 시간에 찾으면 황홀한 하늘을 감상할수 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