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160년 동안 4세대를 거듭하며 프랑스의 청정지역에서 자란 거위와 오리의 털을 윤리적인 방법으로 수확하며 얻는 고품질의 다운패딩충전재를 몽클레어와 같은 명품 패딩브랜드에게 납품했던 곳! 구스이불, 침구로도 유명한 피레넥스(pyrenex)는 아웃도어 아우터를 만든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이미 명품패딩 브랜드의 고품질 다운 충전재를 갖추었으니 디자인만 예쁘면 끝나는데 진짜 디자인도 훌륭하답니다.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패딩 컬러감과 디자인은 10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을 타임리스 아이템으로 명품 품질 대비 가격도 합리적이라 매우 추천드리는 패딩 브랜드예요.
피레넥스의 시그니처 패딩 종류와 함께 사용후기도 담아보았습니다:)
피레넥스는 160년의 역사를 가진 프랑스 헤리티지 패딩 브랜드로 피레넥스의 패딩은 유행에 영향을 받지 않는 타임리스 클래식 스타일입니다.
피레넥스의 패딩은 품질과 지속 가능성을 중요시하는데요. 오리와 거위에게서 윤리적으로 깃털을 취하며 좋은 품질을 직접 선별하여 가져오는 프랑스산 덕다운 솜털과 깃털로 만들어진답니다.
피레넥스의 패딩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각각의 색상은 특히나 매력적이에요.
피레넥스의 패딩은 남성과 여성 모두가 입을 수 있는 젠더리스 스타일로 사이즈는 S부터 XXXL까지 있습니다.
포스팅에는 피레넥스의 대표적인 패딩 아이템과 컬러를 보기 쉽게 정리했습니다.
피레넥스 브랜드의 역사는 1859년부터 시작되어 프랑스와 스페인 국경의 피레네산맥에서 자라며 철저하게 관리된 거위와 오리 깃털을 사용하여 품질을 믿을 수 있는데요.
피레넥스 패딩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텐' 올리브 컬러를 남성 사이즈를 여자가 착용한 핏을 보여드립니다.
피레넥스의 패딩은 여자나 남자가 모두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보통 180cm의 신장의 남성이 착용하는 사이즈인 XL를 165cm 여성이 착용했을때 품이 넓고 크게 디자인되어 두꺼운 스웨터나 후드를 입어도 편안했습니다.
피레넥스 패딩은 본래 몽클레어와 같은 명품 패딩브랜드에 충전재인 오리, 거위 깃털을 납품하는 회사였어요. 그러니 패딩의 충전재 퀄리티는 몽클레어와 동등하며,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까지 가지고 있기에 오래도록 입을 겨울 패딩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