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룩, 직장인 데일리룩에 매치하기 좋은 중저가 가방브랜드로 피브레노(Fibreno)를 추천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선명하고 다채로운 컬러감이 포인트로 마치 이태리에서 온 브랜드 같지만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라는 점도 인상적이에요.
요즘 유행하는 가방꾸미기인 백꾸! 시중에 나온 디자인을 보면 너무 영한 느낌에 어른스러운(?) 백꾸를 하는 것이 어려웠는데요. 피브레노 브랜드의 정교한 레더백참은 실용적이면서도 예쁘기까지 해요~
명품 브랜드까지 안가도 고급스런 무드의 백꾸가 가능한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후기를 통해 자세히 만나보세요~
'FIBRENO 피브레노'의 하프 바게트백 카라멜을 데일리룩에 들었던 후기를 공유합니다.
하프 바게트백은 크지도 작지도 않은 미듐사이즈의 간결하면서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직장인 데일리백으로 추천드려요.
고급 합성가죽으로 동물의 가죽 사용을 지양하는 브랜드의 철학도 멋진데요.
피브레노의 다양한 컬러 옵션과 독보적인 선명한 색채 표현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바게트백은 토트 겸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해요!
가방 내부에 레드 안감이 킬포!
카메라를 넣어도 널널한 수납 용량을 지녔으며 마카롱 파우치와 립스틱 케이스로 백꾸 가능합니다.
바게트백의 미니미인 마이크로 바게트백은 백참으로 나왔지만 체인스트랩을 걸어 미니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팁도 드릴게요!
FIBRENO는 스테이셔너리로 출발한 브랜드로, 최근 광화문에 쇼룸을 오픈하여 가방과 의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피브레노 광화문D타워 매장에서는 정말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특히 오피스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며, 특히 스테이셔너리 제품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해요.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을 가지면서도 정갈했는데요.
특히 아름다운 컬러의 가방은 이태리 고급 브랜드 느낌을 주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이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