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이 되어도 날이 포근하지만 긴장 풀다 갑자기 추워지는 한국의 겨울 날씨🥲 눈치게임하다 결국 겨울 신상 인기있는거 흔적만 보게 되는데요.
자라 매장은 이미 겨울 자켓이 한가득입니다.
시어링털과 무스탕 자켓이 매년 아주 다양하게 나오는데 벌써 사이즈 품절된 아이템도 보여요!
운이 좋으면 세일까지 살아남아 있겠으나 꼭 입어봐서 예쁜건 보는 눈이 같은지 금방 솔닷되더라고요.
겨울 신상 시어링자켓, 무스탕코트, 양털자켓, 후리스 등 자라에서 인기있는 아이템 위주로 착용해봤습니다.
들어가면 뭐부터 봐야할지 모르겠는 자라에서 쇼핑에 도움이 되길 바라요😘
자라 겨울 신상 아우터로 양털자켓, 페이크퍼자켓, 털 후리스를 입어봤어요.
온라인 쇼핑 예정이라면 사이즈 추천 및 착용감 참고해보세요^^
첫번째 착용한 페이크퍼자켓은 벌써 온라인몰 사이즈 재고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비슷한 퍼 토글 코트 크림은 129,900원, 사이즈는 S 추천하는데 이것도 인기가 많아 솔닷 될 것 같아요.
숏 퍼 코트 라이트 카멜은 109,900원, 매년 인기있는 제품으로 사이즈는 S 추천합니다. 요건 세일까지 남을 확률이 좀 있어요.
비슥한 스타일에 퍼 토글 재킷 다크 브라운은 109,900원, 사이즈는 오버핏으로 S 추천해요.
자세한 제품번호와 후기는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수원 타임빌라스 자라 매장에서 여성 무스탕 자켓을 입어보았습니다.
여러 종류의 무스탕 자켓 중에서 네 가지를 선택했는데요.
자라 무스탕 자켓이 십만원 초반대로 저렴한 편이고 가벼워서 시즌 잠깐 즐겨주기 좋은 것 같아요.
온라인몰에서만 봐도 종류가 상당한데 실제로 입어보고 원단 느낌이나 실루엣을 비교해봤습니다.
블로그에 제품명과 가격, 착용사이즈를 정리해두었어요~
자라 신상 착용컷과 후기를 영상으로 보고 싶다면 요기로!
약 8분 길이의 영상으로 자켓부터 니트, 부츠 소개까지 한번에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