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석은 한국의 유명 포토그래퍼이자 아티스트로, 패션 사진 및 광고 캠페인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독창적인 시각과 예술적 감각으로 주목받으며,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그들의 이미지와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풀어내고 있는데요.
그는 2022년에는 세계 패션 업계의 영향력을 가진 인물 중 하나로 'BoF 500' 리스트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이는 그의 창의성 및 전문성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송지오와 함께 세번째 캠페인 협업을 하였는데요. 초현실적인 요소와 탐험적인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는 그의 작품은 각 시즌의 컬렉션과 잘 어우러지는 독특한 비주얼 스토리를 창조합니다.
한국에만 가두기에는 아까운 아티스트의 만남! 단순히 비주얼만으로 승부하는 패션포토가 아닌 파인아트에 견줄만큼 선 한참 넘은 예술성 짙은 결과물이라 생각됩니다.
이러한 아티스트들이 한국을 대표한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이번 토픽을 통해 송지오와 조기석의 세계를 만나보세요~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의 25SS 컬렉션 'BRIGHT STAR'의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송지오 하우스는 1993년에 설립되어 럭셔리 K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해왔고, 포토그래퍼 조기석은 2022년 세계 패션 업계 영향력 인물인 'BoF 500'에 이름을 올리며 하나의 브랜드로 인정받는 글로벌한 아티스트입니다.
송지오와 조기석의 협업으로 이번 컬렉션 주제인 'BRIGHT STAR'를 아티스틱한 작품으로 풀어냈습니다. 화보는 스토리를 지니며 각 장면의 내용은 북극성을 찾는 소년들의 모험을 담고 있습니다. 송지오 하우스와 세번째 만남이지만 매 시즌마다 조기석 작가의 폭발적인 예술성과 송지오 컬렉션의 아방가르드함이 엄청난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것 같습니다.
이번 25SS는 송지오 하우스의 첫 여성복 컬렉션을 처음으로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향후에도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송지오 하우스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됩니다.
⬇️ 블로그에서 자세히 보기
지난 24FW 컬렉션의 테마는 'NIGHT THIEVES'로, 반영웅적인 캐릭터들을 묘사하고 다양한 텍스처와 소재를 사용하여 동양적인 우아함과 모더니즘을 결합했습니다. 캠페인 컷은 이러한 테마를 영감으로 하여 초현실적인 터치로 완성되었으며, 총 2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각각 7개의 테마를 통해 이야기를 전개되는데요.
글로벌 포토그래퍼이자 아티스트 조기석과 송지오, 두 예술가의 만남은 서로의 창의성을 증폭시키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25SS와 함께 비교하며 캠페인 화보컷을 감상해보세요~
⬇️ 블로그에서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