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리베츠는 삿포로 근교 여행지로 온천 마을과 료칸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한적하고 여유롭게 온천을 즐길 수 있는데요. 제가 추천하는 노보리베츠 료칸은 마호로바입니다. 신치토세공항에서 노보리베츠 가는 법과 마호로바 호텔 객실, 온천, 그린테라스 석식, 조식, 송영버스, 짐보관 등 편의시설을 소개해 드립니다.
홋카이도 여행 중 신치토세공항에서 노보리베츠까지 JR패스 사용, 노보리베츠역에서 버스 탑승했습니다. 신치토세공항에서 노보리베츠까지 이동 시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30분 걸립니다. 노보리베츠역에서 온천마을 마호로바까지는 버스 이용, 약 13분 소요됩니다. 노보리베츠역에서 온천마을행 버스 티켓 구매, 가격은 성인 왕복 640엔, 어린이 왕복 320엔이었습니다. 온천마을행 버스는 매일 여러 차례 운행, 배차 간격은 평균 1시간 ~ 2시간이니, 꼭 미리 시간표를 확인해 일정을 계획해야 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직접 갔다온 노보리베츠 료칸 마호로바 호텔에 대한 후기를 남겼는데요. 제가 예약했을 때는 마호로바 호텔을 아고다로 예약, 227,999원에 석식과 조식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숙박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일본식 다다미방, 마운틴 뷰로 설산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유카타, 슬리퍼, 각종 어메니티 등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마호로바 호텔의 대욕장은 31개의 온천을 보유, 천연 온천수로 이용 가능합니다. 대욕장 이용 시간은 오후 14시부터 익일 오전 3시, 오전 4시부터 오전 9시 30분까지 입니다. 타투는 대욕장 이용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나, 가리는 스티커를 사용하면 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삿포로 근교 노보리베츠 마호로바 호텔에서 숙박하며 홋카이도 여행을 즐겨봤는데요. 마호로바 호텔 예약 시 조식과 석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택했습니다. 그린테라스는 대게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크랩 뷔페입니다. 그린테라스 업그레이드 비용은 1인당 3,000엔이며, 체크아웃 시 추가 지불했습니다. 마호로바 석식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대게와 홋카이도 수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호로바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맛있는 메뉴들이 많습니다. 조식에서 특히 감자, 온센타마고, 계란말이 등이 맛있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삿포로 근교 홋카이도 노보리베츠에 위치한 마호로바 호텔은 송영버스, 짐 보관 서비스, 오락실, 기념품샵 등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마호로바 호텔 송영버스는 JR패스 없이도 이용 가능하며, 요금은 편도 1,000엔, 왕복 2,000엔입니다. 체크인 전/후에 무료 짐 보관 서비스 제공해줍니다.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AMUSEMENT 오락실에서는 동전 교환 가능하며 다양한 게임 즐길 수 있습니다. 마호로바 호텔 내 위치한 기념품샵에서는 노보리베츠 기념품 및 홋카이도 기념품 구매 가능합니다.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세이코 마트,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도 간식거리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