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였다면 약간의 톤업 기능만 있는 쿠션을 써도 되겠지만, 아쉽게도 저는 잡티가 많은 편이어서 커버력이 없으면 곤란한데요. 커버력이 좋으면서도 너무 두껍게 올라가지 않고, 피부는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사용감의 쿠션팩트를 소개해드려요.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쿠션입니다. 가죽쿠션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디자인도 무지개맨션다워요! 유분기를 잡아주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세미매트타입의 쿠션이지만 매끈한 결광이 남게 해주면서 고급스러운 피부표현을 해주는 쿠션팩트입니다. 피부스트레스를 낮춰주는 원료가 들어있어서 나중에 수정화장으로 덧발라도 들뜨지 않고 매끈하게 발려요! 밀착력과 지속력이 우수해서 메이크업이 오래 유지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글로우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나 쿠션팩트는 커버력이 아쉽다는 인식이 있어서 잡티가 많은 저는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커버력 필수!!😤) 글로우한 피부표현과 커버력을 모두 갖춘 블리블리 쿠션팩트입니다. 매니아층이 많은 제품이라고 해요!
빛에 따라 반짝이는 예쁜 물광피부로 만들어주면서 커버력은 우수해서, 촉촉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지만 할 수 없었던 분들께 추천드려요.
내 피부가 원래 좋았던 것처럼 가볍게 발리지만 잡티는 적당히 가려주는 샬랑드파리 쿠션 드 루나 쿠션이에요! 샬랑드파리의 다른 쿠션도 사용해봤는데 잡티가 있는 저는 이렇게 커버력을 어느 정도 갖춘 제품이 좋더라고요.
이 제품도 은은한 광(과하지는 않은)이 돌지만 묻어남은 거의 없다시피하고요. 산뜻하고 가볍게 발려서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