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찬 글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와 함께 하다보면
필요한 용품이 있을 수 있고
또, 입양하기 전에 어떤 용품을 준비 해야 할지
걱정이 되는 순간이 올 것 같습니다.
오늘은 고양이가 사용하기 좋은 용품과
꼭 필요한 용품 등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고양이 용품 중 캣휠, 스크래쳐, 공기청정기, 칫솔, 간식, 유산균, 발톱깎이, 화장실 용품, 해먹류, 이동장, 물그릇 등을 추천해드릴게요!
캣휠은 아뜰리빌 제품을, 스크래쳐는 다이소의 과일박스 스크래쳐와 두잇 티라미수 보드를 추천합니다.
공기청정기는 에어레스트 제품을, 칫솔은 자유펫과 페스룸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간식은 닥터바이 짜먹는 간식과 골드로니와 닥터펠리스의 트릿류를 선호하고요.
화장실 용품으로는 캣츠태그 묘래박스 특대형을 추천합니다!
이동장으로는 밀리옹 베이글백과 릿첼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좋아요.
물그릇은 직접 만든 물그릇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 어떤 물그릇 보다 잘 쓰니 본문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고양이 입양 전 준비해야 할 사항!
가족 구성원의 알레르기 검사, 깨끗한 집 청소, 고양이 사료와 밥그릇 물그릇, 화장실 모래와 배변 치우는 통과 화장실 삽, 이동장, 고양이에 대한 기본적인 공부, 키울 수 있는 여건 확인, 안전 장치(방묘창이나 방묘문 또는 중문)
고양이 입양 후 준비해야 할 사항!
백신 접종, 심장 사상충, 구충, 기본검진, 칫솔, 치약, 발톱 깎기, 스크래쳐, 숨숨집, 수직공간 마련해 주기, 털을 정리해 주는 빗 2개 정도 구비, 사냥놀이 장난감 준비, 중성화 비용 준비, 매달 고양이를 위한 적금 또는 보험 들기, 건강 검진 결과를 보고 각종 영양제 준비, 보호자의 작은 제스쳐와 부드러운 사랑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