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Travel

, 것

욜로웰
여행 전문블로거국내 전문

이번 주는 어디가? 뭐 먹어? 뭐해?✍🏻
한시도 가만히 있는거 못하는 사람!!
팬하기를 하면 다양한 정보들을 배달해드려요💛
본캐는 욜로 , 부캐는 직장인 ٩(๑❛ᴗ❛๑)۶

취미플랫폼 ‘문토’ 에디터 1기

최근 활동

• 국내

포항울릉도크루즈타고편하게!

포항울릉도배편 울릉크루즈 차량선적 예약방법 후기
  • 국내

합천여행 여기는 안가봤을껄?

합천가볼만한곳 작약꽃이 만발했다! : 핫들생태공원

제주가 제주했다! 서귀포여행코스

서귀포카페 2월제주가볼만한곳 귤밭 사진 한가득! : 제주 귤꽃다락

경주 여행을 떠나는 자,

경주펜션추천 4인숙박하기 좋은 감성숙소: 아띠펜션
  • 국내

경상도 동계캠핑은 여기!

영천 보현산오토캠핑장 동계캠핑 A5사이트 횡계저수지 빙판낚시
배경이미지

MY ESSAY

콘텐츠 보러가기

매일매일

여행같은 삶

서귀포흑돼지 서귀포 아이랑가기좋은식당 : 흑돈향 흑돼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귀포에 아기랑 같이 여행을 갔다보니 아기랑 같이 갈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서귀포흑돼지 서귀포아이랑가기좋은식당 흑돈향 흑돼지 . . 흑돈향 흑돼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58 흑돈향 흑돈향흑돼지 제주도 서귀포시 태평로 58 주차가능 아기의자있음 아기수저있음 흑돼지전문이라고 되어있는 흑돈향 우리는 숙소가 완전 근처라서 걸어서 방문했는데 흑돈향 근처에 조금만 걸어가면 CU도 있으니, 흑돼지먹고 근처 숙박하시는 분들은 편의점에서 2차 안주사셔서 2차하셔도 좋을 듯! 가격은 엄청 비싸거나 그러진않아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도 많았고 커플이서 오신 분들도 있었다. 안에는 정원같이 꾸며진 공간이 있었는데 오...이런곳이 있다니 신기하기도 했다. #제주흑돼지 #서귀포흑돼지 #서귀포아기랑가기좋은식당 #흑돈향 #서귀포맛집 반찬은 셀프로 이용이 가능해서 눈치보지않고 먹을 수 있었는데 고사리나 해초무침 등 다양하게 있어서 만족-! 고기는 주문하면 한번 보여주고 난 후에 초벌을 해서 주시는데 고기가 엄청 질이 좋았다. 연탄에 구워먹는 흑돼지라... ㅜㅜㅜ 초벌기다리는데 침나와서 죽을뻔 그리고 시킨 김치찌개에는 흑돼지가 들어가있어서 매콤하면서 맛있는데 이거 거의 소주안주였음. 흑돼지모듬으로 시키면 다양하게 주시는데, 같이 여행 간 사람들은 다 먹어보더니 목살이 최고라고 했다. (참고) ...

제주여행 제주시특산품 고사리해장국맛집 : 우진해장국 웨이팅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에서 엄청 유명하고도 유명한 제주의 특산품인 고사리해장국을 기깔나게 끓이는 곳을 안내해드리겠다. 제주고사리해장국 / 몸국 맛집 우진해장국 . . 우진해장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사로 11 우진해장국 제주도 제주시 서사로 11 영업시간 아침 6시 ~ 저녁 10시 새벽부터 웨이팅이 굉장하지만, 테이블 순환율이 좋은 편임. 포장은 대기없이 가능 택배거래도 가능 ( 3개월정도 기다려야함 ) 우진해장국은 고사리육개장으로 유명한 곳인데, 이만큼 진득하고 고소할 수 있을까 할정도로 맛이 좋아서 제주공항 내리자마자 많은 사람들이 뛰쳐오는 그런 맛이다. 시간은 오전 6시부터 10시 우리는 오전 8시 비행기에서 내려서 바로 출발했는데 이때도 대기번호는 약 60번.. 그러니까 오전부터 60팀이 대기표를 뽑았다는 것이다. 다행이도 앞에는 16~20팀정도 대기가 있었고 생각보다 빠르게 회전하기에 30분정도 웨이팅을 한 것 같다. 제주 전통의 맛 고사리육개장은 포장도 가능한데 대기없이 가능하니, 포장하셔서 숙소가셔서 드셔도 좋을 듯 하다. 나는 가게에서 한번도 먹지 못해서 이번기회는 가게에서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커서 그냥 대기하고 먹었지만 말이다. 같이 주는 깍두기는 그냥 노멀한데 오징어젓갈과 부추가 신의 한수-! 밥한공기는 그냥 떠서드셔도되고 국밥에 말아드셔도 되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그냥 따로 먹는게 더 맛있었다. 아기랑 같이...

YOUTUBE

[욜로웰Vlog] 지중해식제주옥돔구이 연말메뉴 홈파티레시피 | 2021 Sea Farm Show 수산양식박람회
조회수 125
[욜로웰VLOG]경북 포항 핫플 당일치기 여행/보경사 맨드라미군락지/내연산 치유의숲/선류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