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전문 인플루언서

네이버 블로그 : 알tothe봉의 낚시홀릭

유튜브 : 알봉TV

알봉
운동레저 전문블로거낚시 전문
블로그 이웃 4,800+

네이버블로그 알tothe봉의낚시홀릭,유튜브 알봉TV를 운영하고 있는 알봉입니다
낚시, 캠핑, 등산,여행등 정확하고 알찬 정보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운동/레저 스타일

소속한 모임/클럽

안동루어클럽

본인참여 2021.03.05

포항 무늬오징어선상배낚시(뉴스피드호)

24. 10. 18(금) 아침에 자고 일어나는데 땡중한테서 온 카톡을 보고 아침부터 부애가 찹니다... 30마리에 키로3개 감자없이 장원.. 아침부터 어깨뽕이 한 없이 올라가있네요.. 오늘 자꾸 저보고 열심히 하라고... 이를 갈고 갑니다.. 출발부터 비가 내리네요..,꼭 제 눈물처럼ㅋ 수중전 예상은 했지만 이렇게 비가 오니 뭔가 느낌이 쎄하네요 ㅠㅠ 못먹어도 고!! 오늘 저희가 탈 선상낚시배는 포항 방석항에 있는 뉴스피드호입니다!! 저번 새벽배 한번 타보고 괜찮은것 같아서 오늘도 이용해봅니다~~! 땡중...비옷 챙겨오라니... 어디 바람막이 입고 옵니다 비 맞으면 춥다니까 시원하고 좋지 뭐...ㅇㅈㄹ합니다ㅋ 가오가 몸을 지배하고있습니다. ㅋ 자리뽑기!! 뽑기전부터 선장님한테 아~~ 선미가고 싶다 외치고 뽑았는데 딱 10번을 뽑았네요 운빨 개지립니다 ㅋㅋ 시작부터 분위기 좋구요ㅋㅋ 여기는 선미 중간에도 10번이네요 땡중 선미 중간으로 보냅니다 ㅋㅋㅋ 어깨뽕 한 없이 올라간 땡중과 한컷 오늘 땡중 조져야겠다 마음깊이 다짐하고 시작합니다 ㅋㅋ 뉴스피드호 물칸!! 딱 맞춤형으로 되어 있어서 좋네요!!ㅎ 선미뒷자리 싱크대도 들어가있습니다 ㅎ 출발~~ ㅋㅋ 이제는 6시만되도 어둡네요 ㅠㅠ 이번 비가 내리고 나면 겨울이 될 것 같습니다.. 졸업식 준비를 슬슬 할때가 된 것 같습니다. ㅋㅋㅋ땡중 혼자 바람막이... 뭔가 모르게 불쌍해보이네요...

포항 방석항 무늬오징어선상배낚시(루나호)

24. 10. 13(일) 푹자고 일어나서 마눌님한테 눈치가 보여서 말 못하고 있다가... 오늘 또 낚시하러 간다고 말하니 마눌님이 놀래네요...뭐...또 간다고 이래 자주가는건 첨이라고.. 미안합니다..오늘이 마지막일겁니다 ㅠ 미안한 마음에 점심은 외식으로 ㅋ 동악골 닭도리탕 먹으니 시간이 딱 맞습니다 그래도 뭐 어디 좋은데 간다고 마눌님이 밥먹고 간식까지 사줘서 보냅니다 ㅋㅋ 고마버욤 ㅋㅋ 오늘은 포항 방석항에 있는 루나호!! 우리 장선장님 때문에 3톤배지만 자꾸 찾게 됩니다 ㅋㅋㅋ 땡중 미리 도착해서 채비하고 있네요 ㅋㅋ 올해 유독 땡중이랑 타면 조과가 씹창인데 오늘은 어찌될지 시작부터 걱정이네요 ㅋ 저도 부지런히 채비합니다 ㅋㅋ 하 오늘 생각보다 바람과 너울이 심합니다 ㅠ 바로 멀미약 복용해주고요 ㅋㅋ 올해는 배타고 한두번 빼고 다 멀미약 먹네요 이게 심리적으로 멀미한다는 생각하니 계속 먹게 됩니다 ㅠ 오징어샷...어제보고 오늘 또 보니 더 ㅈ같습니다 ㅋㅋ 4시 출항인데 부산팀3명이 4시 좀 넘어서와서 늦게 출발합니다 ㅠㅠ 최소 20분전에는 도착들 하십쇼!! 땡중은 어제 스피드호 타고ㅈ밥대전 패배후 빈스호타서 좀 회복하고 왔다네요 확실히 호미곶쪽이 사이즈 굿이라고..ㅋ 씹니다 새벽배타고...차에서 대충자고 다시 저녁배라니 체력이 어마무시한놈입니다 ㅋ 너울에 동풍....이정도 너울이면 9톤은 끄떡없지만 우리 3톤의 루나호는 죽음입...

영덕 무늬오징어선상배낚시(인스타피싱호,인스타호)

24. 10. 12(토) 결혼식갔다가 2시간자고 바로 또 갑니다.. 자다가 전화 받았는데 꿈인줄 알았네요... 잠을 좀 푹자야하는데 잠을 못자니 죽겠습니다 ㅠㅠ 오늘 저희가 탈배는 영덕 강구항에 있는 인스타피싱,인스타호입니다.. 또 인스타 ㅠㅠ 진짜 타기 싫은데... 동생이 미리 예약을 해나서 어쩔수 없이 탑니다.. 노쇼는 안되쥬...ㅋㅋ 오늘 함께할 맴바는 요즘 아주 잘나가고 있는 재혁신 기세가 무섭습니다 ㅋㅋㅋ 열정은 대한민국 1등 태미...ㅋㅋ 태미 열정에 두손두발 다들었네요... 이제는 조금 쉬어 갈때가 온 것 같습니다. 오니까 만난 우리 용찬형님 언제 예약하셨데욤 ㅋ 올해 팁런 두번째인데... 첫번쨰가서 키로 뽑으시고.. 실력이 대단하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확가와 누나? 제수씨? 4월에 결혼하면 제수씨라 부를게욤 ㅋ.ㅋ.ㅋ 오늘은 멀미 안하셔야되는데... 사진찍을때까지만해도 분위기 좋았지만... 포인트 도착과 동시에 멀미로 선실로 아웃.. 가슴 아픕니다 ㅠㅠ 아네론 안동서 출발할때 드셔야할듯요... 강구항 좋심다~~ 분위기는 멀리안가고 강구앞에서 담가도 와닥와닥 할 것 같네요! 노물 포인트를 향해서 인스타호는 열심히 달립니다! 해맞이 밑에는 에깅꾼들로 벌써 북적입니다 ㅋ 사이즈 좋은 녀석으로 마수합니다!! 시작부터 푸근하네요!! 그러나 왠걸...5시30분 첫포인트 도착인데 피딩이 안걸릴것 같으면 이동을 해야되는데 한번 흘릴때...

포항 무늬오징어선상배낚시(뉴스피드호)

24. 10 .12(토) 연일 출조로 인해 몸이 만신창이입니다.. 몸은 이제 좀 쉬라고 하는데 머리론 아직 아니라고 가라고 합니다 ㅋㅋ 이제는 영덕아이씨가 진짜 옆집 같네요 ㅋ 야근하고 퇴근후 집에가서 씻자마자 바로 출발합니다...ㅋ 괜히 야근까지 했습니다 그냥 일찍 집에가서 밥 먹고 한두시간이라도 잘껄 출발부터 눈이 감기네요 ㅠㅠ 오늘 저희가 탈 배는 포항 방석항에 있는 뉴스피드호입니다!! 원래는 포항중간쯤에 있어서 아에 탈 생각도 안했는데 방석항으로 와서 올해 처음으로 한번 타봅니다! 새벽 공기가 이젠 쌀쌀하네요... 배타자마자 올해 바낙스에서 산 비 옷부터 입습니다 가성비 너무 좋습니다!ㅎ 바람을 아에 차단시키니 따뜻합니다!! 오늘 ㅈ밥대전 할 용사들... 루성화는 저번에 2마리 잡아서 ㅈ밥되고 땡중은 빈스타고 남들 다 잡을때 못 잡아서 ㅈ밥되고...ㅋㅋㅋ ㅈ밥대전 1차전은 후이랑 땡중 둘이해서 땡중이 가볍게 이기고 왔네요 ㅋ 과연 ㅈ밥대전 2차전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합ㄴ디ㅏ!!ㅎ 1번선수 원조 ㅈ밥 땡중!! 2번선수 떠오르는 ㅈ밥 루성화! ㅋ 오늘 마릿수내기 지는사람 밥쏘기입니다 옆에서 ㅈ밥대전 관전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ㅋ 오징어단체 샷 한방 남기구요 ㅋㅋ 만성무늬피로...죽겠습니다.. 새벽배는 진짜 오늘이 마지막으로 타야겠습니다 이러다 단명하겠네요....ㅠㅠ 우리 루성화 초반 페이스가 무섭습니다.. 무꾸를 2연타로 꺼내고...

YOUTUBE

무늬오징어 방생
조회수 6,578
메기 릴리즈 영상
조회수 1,224
월척붕어 릴리즈
조회수 322
쏘가리 방생영상!!
조회수 787
물반 고기반
조회수 1,525

NTV

알봉TV
구독 395
무늬오징어 팁런낚시 양방향 흘릴때 마릿수하는법!
재생수 140
무늬오징어 팁런낚시 역(반대)방향의 모든것! (2부)
재생수 42
몬스터 무늬오징어 팁런낚시(1부)
재생수 69
악천후 속 쭈꾸미채비
재생수 40
쭈꾸미낚시 필살채비 선택 아닌 필수!
재생수 198
쭈꾸미낚시 필살채비하나면 무조건 상위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