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모르는 색조 맛집 헤라의 틴트&립스틱
고민만하고 지르질 못했던 분들이라면
오늘은 반드시 사게되지 않을까?
바비핑크 느낌이 물씬나는 쿨톤립을 찾는다면 여기요.
이전에 비해 유지력은 좋아지고 색감은 좀더 선명해졌어요.
역시나 제 변함없는 데일리 틴트로 자리잡은 컬러
3개째 사용중이니 말해 무엇하리
이름만큼 섹슈얼한 매력의 란제리도 많이들 사랑 받았지만 그래도 매드엔젤 픽은 허쉬! 헤라 쿨톤 틴트 중에서도 과하지 않지만 탕후루같은 매력적인 초크초크 윤광 입술을 만날 수 있다는 것. 다만 :D 파우치쏙에 꼭 넣어다니면서 지워지면 다시 덧 발라줄 필요성 있음! 덧바를 수록 글로우함이 더해지고 코팅되는 느낌이예요 아주 살짝 화한 느낌은 있는 플럼핑 틴트!
블로그에서 더보기겨쿨립으로 추천하는 선명한 중고채도의 헤라립스틱
정말 부드럽게 발색되며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채는 덤 평소 본인의 입술색을 감추고 싶었다면 틴트 NO 립스틱으로 제발여. 그리고 지속력 또한 적절한 매트립스틱으로 담으세요.
개인적으로 핏빛레드 말고 다른 채도의 쿨톤립스틱 찾는 분들은 여기요 여기요.
91호 임프레션 매력쩝니다.
쉬어매트 와는 또다른 느낌의 파우더리한 매트립스틱 그중에서도 매드엔젤 픽은 159번 커들인데요. 립스틱만 바르면 입술에 동동 뜬 기분을 느끼는 분들이라면 여기 이녀석 아주 찰떡처럼 내 입술처럼 자리잡을 컬러, 윤기보단 파우더리한 보송한 느낌이며 가볍고 쉬어한 벨벳느낌을 연출 한답니다. 확 튀는 것 보다는 은은한 매력을 풍길 수 있는 핑크무드를 담은 컬러!
블로그에서 더보기전혀 다른 느낌을 풍기지만 MIX했을때 진짜 예쁜 색감을 가지는 컬러예요.
물론 각자 사용하기에도 선명하고 맑은 레드컬러인 퓨어레드와 평소에 주황빛 립스틱이 잘 받는다면 비헤이브를 추천 드릴께요. 웜톤 과 쿨톤인 분들 각각에게 추천하는 유지력 좋은 헤라립스틱입니다.
저는 사실 틴트<립스틱 이라 이 두개 컬러 너무 예뻐서 MIX해서 바르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