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구근교 1시간정도내 가까운거리에 캠프닉, 물놀이를 즐길수 있는 곳을 추천해볼게요! 두곳다 9월까지 물놀이가 가능한곳이라 추석연휴, 주말에 방문하면 좋을 것같아요 ^^
대구 근교에 위치한 감성적인 캠핑장 '영천 스케치캠프닉'을 소개해요.
주말,평일 모두 이용 가능하며, 당일 캠프닉과 숙박도 가능한곳이에요!
감성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며, 에어컨이 있는 공간에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캠프닉을 즐길 수 있답니다.
A 타입 자쿠지룸, B 타입 룸, 카라반 그린, 카라반 핑크, 피크닉존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도 있었구요^^
제가 이용한 A타입 자쿠지룸에는 퀸 매트리스, 4인 식탁, 스마트 TV, 냉장고 등 필요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가까운 곳에서 음식을 포장해서 먹어서 편했고, 배달은 치킨 두마리이상, 근처 편의점에서 3만원 이상 배달가능했고, 캠핑분위기 내려면 고기와 먹을음식을 준비해오시면 좋을것같아요.
모래놀이, 물놀이, 비눗방울 등 놀거리도 가득해서 아이들과 함께 캠프닉 즐기기에 넘 좋은 곳이었답니다^^
주말에 청도 봉식이 놀이터에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었어요.
8월 30일부터 핑크모래숲이 오픈하였으며, 9월부터는 바비큐 세트 이용 시 평상 무료 혜택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외부음식, 개인캠핑장비 다 반입가능해서 캠프닉가능한 곳이였구요~
매점에서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구매할 수 있었으며, 전자레인지 있었답니다.
그늘막 지붕이 있는 평상이라 밥도 먹고, 물놀이 후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여러 가지 놀거리가 있어서 하루종일 놀 수 있겠더라구요!
아이들은 물놀이와 모래놀이를 좋아하여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