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본 여행들 많이 가시죠? 일본 하면 달달하게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이 떠오르는데요. 일본 여행을 하며 들려보면 좋을 맛있는 디저트 카페들은 어떤 곳이 있을까요?
오타루의 대표적인 카페 르타오는 오타루 지역에서만 본점을 포함해 6곳의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인 북해도의 인기 카페에요. 르타오의 다양한 케이크들과 디저트들은 희소가치와 신선도를 위해 19년간 홋카이도 외에는 다른 지역에 매장을 열지 않고 있다고 해요.이 곳에서 가장 인기인 르타오 치즈케익은 홋카이도의 고소하고 진한 생크림을 사용해서 전세계 디저트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다자이후에 있는 Matsuya는 후쿠오카의 오래된 카페에요. 다자이후의 초입부에 있는 이 카페는 모찌의 종류인 다자이후 명물 우메가에모치로 유명한 곳이에요. 우메가에모치는 매화가지 떡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맛이 특징으로 이 곳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카페 내부는 꽃과 그림으로 꾸며져 있고 안 쪽에는 작은 정원도 있어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아요.
블로그에서 더보기교토의나카무라토키치혼텐은 1854년 개업한 일본 티 브랜드로 유명해요. 녹차 젤리 아이스크림이 대표 메뉴이며, 웨이팅이 자주 있는 곳이에요. 그 외에도 파르페와 말차 등이 무척 인기인 곳으로 늘 대기가 긴 대표적인 일본 디저트 맛집 중 한 곳이에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삿포로 마루야마 공원 근처에 위치한 카페 '모리히코' 는 일본 전통 스타일로 꾸며져 있는 카페로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주 맛있는 쿠키와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는 곳이다. 삿포로내에도 분점이 몇 곳이 있는 곳으로 각 매장마다 스페셜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다. 커피와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삿포로를 들렸을때 필수로 들릴 정도로 인기인 곳이다.
블로그에서 더보기삿포로 아이스크림 맛집겸 카페인 홋카이도 밀크무라는 삿포로 건물 안에 위치한 위스키 디저트 바겸 카페에요.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와 술을 조합한 아이스크림 세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특이한 메뉴들로 무척 인기가 좋은 곳이에요. 기본 세트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분위기와 아이스크림, 위스키의 조합이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아이스크림과 위스키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추가로 디저트가 제공되고 있는 곳으로 홋카이도 밀크무라는 광고 선전을 하지 않는 삿포로의 숨은 명점이에요.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