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 > 스타일/코디컬러풀한 매력의 플리츠 플리즈 이세이미야케
2024.09.09콘텐츠 2

일본 패션계의 이단아 '이세이 미야케'
스티븐 잡스, 킴 카다시안, 올슨 자매도 즐겨입는 그 브랜드!

극강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플리츠계의 선두주자.

이세이미야케가 만들어낸 플리츠플리즈, 미 이세이미야케, 바오바오 이세이미야케, 옴므 플리세 이세이미야케 까지 이 다양한 브랜드의 공통점과 그 차이를 설명해드릴게요!

01.일본 패션계의 이단아 '이세이 미야케' 브랜드 총정리

- 이세이 미야케는 일본 패션계의 이단아로, 도쿄 다마미술대를 졸업하고 프랑스와 미국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함.
- 1970년 일본으로 돌아와 미야케 디자인 사무소를 설립하고, 1971년 '이세이 미야케' 브랜드를 출시함.
- 1993년 일본 전통 종이접기 기술을 활용한 '플리츠 플리즈'를 선보이며 주목받음.
- 플리츠 플리즈는 체형에 상관없이 늘어나면서도 몸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음.
- 이세이 미야케의 또 다른 브랜드인 '미 이세이미야케'는 'Young' 컨셉으로 출시됨.
- '바오바오 이세이미야케'는 2000년 출시되어 2010년부터 독립적인 액세서리 브랜드로 자리 잡음.
- '옴므 플리세 이세이미야케'는 플리츠 플리즈의 남성복 라인으로, 스티븐 잡스 등 다양한 셀럽들이 즐겨 입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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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미 이세이 미야케(me ISSEY MIYAKE),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팝업스토어 오픈

- 이세이 미야케의 여성복 라인 '미 이세이 미야케'가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함
- 팝업스토어의 주제는 'GREETING! me colors'로, 익스클루시브 컬러의 의류와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함
- 팝업스토어는 색연필 콘셉트로 구성되어, 다양한 컬러의 의류와 액세서리를 제공함
- 팝업스토어에서는 미 이세이 미야케의 시그니처 상품인 '스트레치 플리츠'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함
- 팝업스토어에서는 '팔레트 11' 컬렉션과 액세서리 라인인 '콘부 12'와 '트렁크 플리츠 백 12'를 선보임
- 트렁크 플리츠 백은 직선과 나무줄기에서 영감받은 손잡이가 특징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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