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대도시의 사랑법> 한국퀴어영화추천
3일 전콘텐츠 2

미친X과 게이가 만났다! 바야흐로 애니멀 라이프의 시작이었다. 시선을 싹쓸이하는 과감한 스타일과 남 눈치 00 않는 거침없는 애티튜드로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자유로운 영혼 재희. 그런 재희가 눈길은 가지만 특별히 흥미는 없던 흥수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누구에게도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을 하필 재희에게 들켜버린 것! 하지만 그 과정에서 재희와 흥수는 알게 된다. 서로가 이상형일 수는 없지만 오직 둘만 이해할 수 있는 모먼트가 있다는 것을. 남들이 만들어내는 무성한 소문을 뒤로 하고, 재희와 흥수는 사랑도 인생도 나답게! 의기투합 동거 라이프를 시작하는데...

01.🎬대도시의 사랑법(영화)

2024년 개봉한 대한민국의 퀴어 로맨스 코미디 영화이다. 이언희가 감독을 맡았으며, 박상영의 동명 연작소설에 수록된 작품들 중에서 〈재희〉라는 단편을 원작으로 한다.

인스타그램에서 더보기
02.대도시의 사랑법 정보 줄거리 결말 한국 퀴어영화 추천 (김고은 노상현)

- 대도시의 사랑법은 한국 퀴어영화로 2024년 10월 01일 개봉 예정이다.
- 이 영화는 제49회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선공개되었으며, 젊음, 정체성, 사랑을 다룬다고 평가받았다.
- 주요 등장인물로는 김고은, 노상현, 정휘, 오동민 등이 있다.
- 영화는 20살의 대학생 재희와 흥수의 만남부터 시작하여 13년간의 우정과 성장을 그린다.
- 둘의 관계는 여러 변화를 겪지만, 서로의 삶을 지탱해주는 존재가 된다.
- 영화는 세상에서 자신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살아가려는 의지로 뭉친 동거 라이프를 보여준다.
- 원작과는 이름, 스토리 전개, 사회적 편견 문제 등에서 차이가 있다.
- 대부분의 평가는 긍정적이며, 청춘의 불안과 성장, 우정의 복잡한 면모를 섬세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대도시의사랑법#대도시의사랑법김고은#대도시의사랑법영화#대도시의사랑법줄거리#대도시의사랑법결말#대도시의사랑법노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