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디자이너브랜드들이 출시한 가방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떤 브랜드 걸로다가 구입할지 고민이라면 제가 보여드리는 리스트 한번 참고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
일본 여행에서 스탠드오일의 오블롱백을 데리고 다녔는데요 ㅎㅎ 여행용으로도 괜찮고 데일리 여자 가방으로 제격이더라고요.
스탠드오일은 클래식하고 감각적인 데일리백을 출시하는 브랜드인데요, 베스트셀러인 오블롱백의 뉴컬러 브라운이 출시되었더랬죠. 특히 이 오블롱백의 경우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이 있는데요!!
가방 전면 하단에 STAND OIL 로고가 있으며 자연스러운 오일 광택감과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뒷면에는 빅포켓, 내부 오픈포켓 2칸, 지퍼포켓 1칸의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적이고요! 수납력도 좋아서 아이패드, 노트북을 들고 다니기에 괜찮은 사이즈임.
특히나 이 브라운 컬러는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감성이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요즘 제가 좋아라 하는 여자 가방 브랜드는 락케이크인데요 ㅎㅎ 이 디자이너브랜드는 조화로운 선들이 만나 정제된 모던함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그리고 올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숄더백, 핸드백 등을 출시한 바 있는데요~!!
나일론 소재의 패디드 숄더백이 눈에 들어와서 선택해주었는데, 쉐입이 원통형으로 굉장히 유니크하죠! 더군다나 가볍고, 이너에 별도의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랍니다. 아이패드 까지도 수납 가능한 크기이며 폭신폭신하고 터치감이 좋아 만족도가 높아요.
제가 포스팅에 코디한 것처럼 캐주얼한 여름 옷차림과 잘 어울려서 추천드릴게요 ㅎㅎ
여성 숄더백 가방으로 AHNI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도 들어보았어요. AHNI는 예술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활용한다고 하는데요!
제가 들어준 Cloud Shoulder Bag은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이라 여름철에 적합한 디자인이더라고요 ㅎㅎ 여행룩, 출근룩, 데이트룩 등 여러 가지 착장에 잘 어울리며,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좋았어요.
터치감의 경우 폭신폭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레더 소재이며 스트랩은 2WAY로 조절 가능해서 숄더백 뿐 아니라 크로스백으로도 들 수 있답니다. 내부는 넓어 실용적이고, 다양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ㅎㅎ
유니크한 디자인을 시도해보고 싶다?! 그럼 AHNI백도 고려해보세요.
제니가 착용해서 유명해진 라츠유 백팩은 여기 저기 스타일링해주기 좋은 패션 아이템인데요. 이 백팩은 예능 <아파트404>에서 제니가 들고 나오면서 눈도장을 찍기도 했었습니다.
정식 명칭은 Nolstalgia Chubby Backpack으로 90년대 빈티지 가죽 백팩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로고와 재질이 유니크한 맛이 있답니다.
사이즈는 총길이 31.5cm, 가로 20cm, 폭 11cm로 작은 편이지만 수납력이 정말 좋습니다. 전면에 3개의 포켓이 있고, 똑딱이로 열고 닫을 수 있답니다. 게다가 나일론 소재라 무게가 가벼워서 휘뚤마뚤 어디에나 들고 다니기 좋아요 ㅎㅎ
뜨금 없는 22FW 제품이라뇨?! 근데 2024년인 여전히 정말 잘 들고 다니는 가방이라 추천하고 싶어 포스팅합니다.
빅백이지만 가볍고 디자인이 예뻐 활용도가 높은데요~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로고와 쉐입 등 디테일 요소가 있으며 빈티지한 멋과 뉴트럴한 컬러가 질리지 않고 들고 다니기에 좋더라고요. 사이즈도 있는 편이라 보부상에게 적합하며, 아이패드, 화장품 파우치, 카드지갑 등 많은 물건이 들어갑니다.
숄더백으로 멨을 때 링클 등 자연스러운 형태로 잡혀 스타일리시하고요, 20-30대 여자가방으로 추천하며, 대학생, 프리랜서, 직장인 등에게 적합합니다. 저는 출근할 때 정말 자주 메고 있어요!!
데일리룩, 캐주얼룩, 오피스룩에 모두 잘 어울리며, 계절에 상관 없이 착용 가능한 요 여성 가방 추천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