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겨울 여행 실내 가볼만한곳 으로 f1963 과 모모스커피 어떠세요 두 곳 모두 편안히 쉴 수 있는 곳이 많아 생각보다 오래 머물며 힐링 했습니다
- F1963은 45년간 와이어를 생산하던 공장을 복합문화공간으로 바꾼 곳이다.
- 대나무숲, 단풍 가든 등 친환경 야외 공간과 다양한 실내 공간이 있다.
- 주차장은 총 3곳이며, 버스 이용 시 마을버스 수영 2나 54번을 타면 된다.
- 테라로사, YES24 중고서점, 도서관, 국제갤러리 등이 입점해 있다.
- 어보 제철소는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현대 모터 스튜디오에서는 디자인 전시가 진행된다.
- F1963은 예술과 자연이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 겨울 데이트 코스 중 하나로 모모스 커피를 추천한다.
- 모모스 커피는 부산에 총 4곳이 있으며, 각 지점마다 컨셉과 분위기가 다르다.
- 본점은 부산을 대표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전기차 충전소가 있는 공영주차장에 위치한다.
- 본점은 8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매일 아침 커피를 즐길 수 있다.
- 2015년부터 2024년까지 꾸준히 블루리본 서베이에 선정되어 맛을 보장한다.
-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도 자리가 있으며, 날씨가 좋을 때 이용하기 좋다.
- 2층까지 자리가 이어져 있으며, 통창을 통해 대나무숲을 바라볼 수 있다.
-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집에서도 모모스 커피의 향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