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핫플 실내 데이트 가볼만한곳 으로 광안리 밀락더마켓과 F1963 어떠세요 두 곳 모두 복합문화공간 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가 기다려 또 찾고 싶네요
- 부산 밀락더마켓은 광안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놀거리를 제공.
- 밤에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
- 총면적은 약 6,100평으로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이루어져 있으며, 주차장은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 위치.
-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방문 가능하며, 광안리해변과 가까워 많은 사람들이 찾음.
- 내부에는 음식점, 푸드코드, 의류매장, 팝업 스토어 등이 입점되어 있음.
- 부산에만 있는 미국 서부 콘셉트의 셀프 사진관 포니 필름이 있어 기념사진 촬영 가능.
- 주말에는 플리마켓이 열리고, 광장 주변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음.
- F1963은 45년간 와이어를 생산하던 공장을 복합문화공간으로 바꾼 곳이다.
- 대나무숲, 단풍 가든 등 친환경 야외 공간과 다양한 실내 공간이 있다.
- 주차장은 총 3곳이며, 버스 이용 시 마을버스 수영 2나 54번을 타면 된다.
- 테라로사, YES24 중고서점, 도서관, 국제갤러리 등이 입점해 있다.
- 어보 제철소는 건강한 먹거리를 만드는 식당이며, 현대 모터 스튜디오에서는 디자인 전시가 진행 중이다.
- F1963은 예술과 자연이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