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행인플루언서 나블리입니다.
오늘은 아이랑 겨울 해외여행지로 가기 좋은 괌 여행정보 정리해보았습니다.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와 해외여행 준비하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괌은 우리나라에서 4시간 가량 소요되는 비교적 가까운 곳으로 가족여행, 커플여행, 태교여행으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괌에서는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스노클링 등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섬 전체가 면세지역이라 쇼핑을 하기에도 좋아요. 원주민 공연 등도 즐길거리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돌핀크루즈, 별빛투어, 렌트카를 이용한 남부투어 등이 있어 추운 겨울 따뜻한 곳에서 즐기기 좋아요
괌은 1월 2월 겨울에 인기 있는 가족여행지 입니다.
괌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로는 패러세일링, 스노클링, 정글투어, 돌핀크루즈, 스쿠버다이빙 등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돌핀크루즈는 반나절 일정으로 아이랑 즐기기 좋은 투어입니다.
돌핀크루즈 투어에는 돌고래 와칭, 선상낚시, 스노클링, 참치회 등이 포함되어 있어요.
돌핀크루즈 준비물은 래쉬가드나 수영복, 물안경, 스노클링 장비, 아쿠아슈즈 등이 필요하고 수영복은 출발 전 입고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괌 스테이크 맛집으로는 GPO 근처에 위치한 론스타 스테이크가 있습니다.
론스타스테이크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곳으로 GPO 쇼핑 후 들리기 접근성 좋습니다.
매일 11:00~22:00 운영하며, 우드톤 인테리어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와 비슷한 분위기라 친근합니다.
계산서에 서비스 차지 10%가 포함되어 있어 별도 팁은 없고, 현지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는 곳이예요.
괌 여행 중 이용했던 호텔은 투몬비치 앞 두짓타니 리조트 입니다.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으로 전 객실 오션뷰로 투몬비치를 24시간 내내 볼 수 있어요.
조식은 06:30부터 10:00까지 제공되며, 아쿠아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기타 편의시설로는 수영장과 스파가 있고, 수영장은 G층에 위치해 있으며, 두짓비치 수영장과 공유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파는 리조트 G층에 위치한 데바라나 스파를 이용할 수 있어요.
기타 두짓타니 리조트 호텔에서는 유모차, 휠체어 대여 서비스가 있어 필요 시 대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