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나라 일본,
이제 흔히 알고 있는 도시들은 식상하다구요?
그럼 일본 소도시 여행 어때요?
잘 알려진 교토 뿐 아니라 고베, 히로시마까지 어떤 볼거리와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본 오사카는 언제 가도 매력적인 여행지로, 오사카 자체 일정만으로 2박3일, 근교 도시 포함하면 3박4일 또는 4박5일로 계획 가능한 곳입니다.
오사카 가까운 소도시로 야경에 아름다운 유럽풍 항구도시 고베가 있습니다.
고베는 오사카 우메다에서 열차로 30분 소요되는 가까운 곳으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고베에는 개항 당시 외국인 거주지역으로 형성된 기타노이진칸과 고베 개항을 기념하여 조성된 메리켄 파크가 있고 복합문화공간인 하버랜드도 있습니다.
하버랜드는 일본 3대 야경 중 한곳인 고베 대표적인 관광명소예요.
일본 교토는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는 소도시입니다.
오사카에서 약 한시간 거리에 위치한 곳이라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충분히 둘러볼 수 있는 곳이예요.
교토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지만 오늘은 관광지 vs 요즘 뜨고 있는 핫플 여행 코스를 비교해보겠습니다.
1. 교토 당일치기 관광지 :아라시야마, 금각사, 기요미즈데라 등
2. 교토 당일치기 핫플 코스 : 신푸칸, 소우소우 거리 등
교토 동부 위주 코스는 이동거리가 짧아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하기 좋습니다.
최근 일본 N회차 여행객 위주로 소도시 여행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히로시마는 후쿠오카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소도시로 최근 히로시마 직항이 신설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일본 히로시마 여행은 2박3일 일정으로 계획해볼 수 있는데 원폭 돔, 히로시마 성, 미야지마(이츠쿠시마 신사), 혼도리 쇼핑 거리 등이 있습니다.
소바, 오노미치 라멘, 아나고 덮밥 등도 히로시마에서 먹어야하는 음식으로 추천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여행 계획하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