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여행을 갔는데 이걸 안 먹는다고?! 후쿠오카에서 식당만 20곳 넘게 다녀온 제가, 어렵게어렵게 고른 4곳의 식당들을 소개합니다! 아침 식사가 가능한 일본 가정식 맛집부터, 일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음식 중 하나인 스시 맛집, 후쿠오카에 방문하는 한국인들의 필수코스로 불리는 함바그 맛집과 라멘 맛집까지! 후쿠오카에서 다양한 맛을 느껴보세요.
이른 아침부터 운영을 시작하기 때문에, 아침 일찍 일정을 시작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겐 제격인 식당입니다. 더불어 일본 가정식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에 다른 식당에서 먹어볼 수 있는 메뉴와는 다른 맛을 느껴볼 수 있고, 고즈넉하고 정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사로잡혀, 정말 일본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글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후쿠오카의 메인 거점이라고 할 수 있는 하카타 버스터미널, 그리고 그 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있는 스시 맛집이 바로 스시사카바사시스 킷테하카타점인데요. 이곳은 이미 여행객들과 현지인들에게는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어서, 식사 시간대에는 웨이팅을 피할 수 없답니다. 더불어 이곳의 스시는 입에 넣자마자 녹아버리는 마법을 부리고 있는데요. 더 자세한 정보는 글을 확인해 주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일본 여행을 갔을 때 먹어야 할 여러 음식 중 하나, 바로 함바그인데요. 그리고 이 함바그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 중 하나가 바로 키와미야 함바그입니다. 특히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장소로, 웨이팅 없이는 절대 못 먹는 아주 유명한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참고로 철판구이 함바그 주문 시, 함바그를 직접 철판에 구워 먹는 특별한 경험도 해볼 수 있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글을 확인해 주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후쿠오카/도쿄/오사카 등 일본의 여러 도시 내에 지점이 있기로 유명한 이치란 라멘, 그리고 일본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이치란 라멘은 무조건 방문해야 할 라멘 맛집 중 하나인데요. 이런 이치란 라멘의 본점이 일본 후쿠오카에 있단 사실, 알고 계셨나요? 24시간 운영으로 아침이든, 낮이든, 밤이든, 새벽이든, 원할 때 언제나 방문해서 라멘의 맛을 볼 수 있고, 맛도 완벽하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글을 확인해 주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