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실버운동화에 꽂혀 아식스, 뉴발란스, 나이키 줄줄이 구매한 1ㅅ,,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이다보니 디자인, 착용감 등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실제로 착용해본 후기와 추천 컬러 모아보았습니다 :)
-아식스 젤카야노 14는 편안하고 가벼운 착화감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나머지 두 모델에 비해 두께가 두터운 감이 있어요. 국내에 구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뉴발란스 MR530AD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고 캐주얼부터 슬랙스에도 어울려 코디 제한이 없는 편입니다, 구하기도 어려운 편이 아닙니다.
-나이키 V2K 런은 메쉬 갑피와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인데요. 발볼이 상대적으로 좁아 발볼이 있는 저에겐 꽉 끼게 느껴지더라구요(사이즈 반업) 디자인은 예쁜데 이건 발모양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직접 착용을 추천해드려요. 공홈, 매장에서 쉽게 구할수있습니다.
방송인 사유리가 착용한 나이키 V2K 운동화는 멋진 디자인과 편안함을 자랑합니다. 이 운동화는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옷과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배우 정소민이 착용한 운동화는 브랜드 인기 모델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뉴발란스 운동화 530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옷과 잘 어울리며 라이트그레이 컬러는 교복, 사복, 세미 정장 등에 잘 어울립니다.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 메쉬 사용과 레트로한 오프 화이트 미드솔 컬러로 디자인과 착용감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