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포츠 기타정보이정영 UFC 준비 위해 출국!
2024.06.22콘텐츠 2

6월 22일 보내드리는 격투기 소식입니다! 격투기 전문기자 정성욱과 함께 하시죠!
◆ UFC 맏형 강경호-UFC 막내 되려는 이창호, 나란히 계체 통과
◆ 배우 금광산, 두 번째 복싱 대결 앞두고 110kg 기록…메인이벤트 권기섭 67.82kg 계체 통과
◆ '매콤주먹' 방재혁 日단체 글래디에이터 타이틀 정조준
◆ 고석현 9월 UFC 계약 도전…김동현 "폭풍 넘으면 고석현 타임 온다"
◆ '신예 격투가 발굴', 링챔피언십 22일 챌린지-퓨처 리그 동시 개최
◆ '조커' 정도한 계체 통과! 블랙컴뱃 첫 승 겨냥…22일 타고 리키토와 맞대결
◆ [현장] 이정영 미국 애리조나로 출국…"UFC 한국대회 메인이벤터 되겠다"
◆ '정찬성 제자' 밴텀급 황영진 타이틀전으로 복귀, 상대는 ‘조커’ 이민주...제우스FC 008

01.코리안 타이거 이정영! 3년안에 한국 UFC 대표 파이터 될 것!
00:40

'코리안 타이거' 이정영(28, 쎈짐)이 UFC 출전을 한 달 앞두고 김직용 코치·로드FC 파이터인 친동생 이정현과 함께 미리 미국으로 떠났다.

20일 오후 7시 인천국제공항에서 시애틀을 거쳐 애리조나로 향했다.

이정영은 애리조나에 위치한 미국 명문팀 파이트레디(Fightready)에서 에디 차 코치와 전열을 가다듬고, 다음 달 2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UFC에이펙스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에서 하이더 아밀(34, 미국)과 페더급으로 맞붙는다.

네이버TV에서 더보기
02.로드FC 한상권, 연습도 실전도 똑같이!
00:40

로드FC는 지난 15일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에 위치한 로드FC 오피셜짐에서 MMA & 노기 주짓수 세미나를 열었다. 전국에 있는 로드FC 현역 선수들과 가맹 체육관 지도자들이 모여 기술 공유를 하고, 함께 훈련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본격적인 운동에 앞서 정문홍 회장이 로드FC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지도자 및 선수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정문홍 회장과 김수철이 직접 디테일하게 기술들을 설명하며 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 현역 선수인 한상권(28, 김대환MMA), 박재성(29, 로드FC 영주)이 시범을 보였다. 로드FC 프로 선수들은 관장들과 몸을 섞으며 기술을 직접 디테일하게 보여주며 훈련의 완성도를 높였다.

네이버TV에서 더보기
#UFC#종합격투기#MMA#ROADFC#더블지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