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축된 순간의 경계를 넘어 시대를 초월한 감정을 밀도 있게 표현하는 알렉스 프레거의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영화적인 연출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다양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마치 초현실주의 세계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해요.
누구나 사진을 찍을 수는 있지만 내가 표현하고자 하는 순간을 포착하는 기술은 아무에게나 있는 건 아닌 것 같아요. 알렉스 프레거는 동시대 정치적, 사회적 상황들로 인해 겪는 여러 감정의 문제들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풀어내어 함께 공감하고 함께 문제를 헤쳐나가고자 끊임없이 외치고 있어요.
마치 여러 편의 할리우드 영화를 본 듯한 느낌의 사진전.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라도 마음의 여유를 찾고 문화생활을 누리고자 하시는 분들은 롯데뮤지엄으로 발걸음을 옮겨보는 건 어떨까요.
- 전시명 : 알렉스 프레거, 빅 웨스트 - 기간 : 2022년 2월 28일 ~ 6월 6일 - 휴관일 : 2022년 3월 7일(월) - 시간 : 10시 30분 - 19시(마감 18시 30분) - 관람연령 : 전체관람가 - 주차안내 : 예매 티켓 제시 시 주차 할인 - 장소 : 롯데뮤지엄
흔하게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무심한 듯 무심하지 않은 듯 단순하게 그림을 그리는 데이비드 슈리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