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와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 최시훈이 내년 4월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두 사람은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팬카페를 통해 밝혔습니다.
SNS에서는 그동안의 럽스타그램 사진들과 함께, 두 사람의 그레이 컬러 10만원대 시밀러룩 커플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품절대란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어떤 아이템인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아요!
가수 에일리와 넷플릭스 솔로지옥으로 유명한 최시훈이 깜짝 결혼 발표와 함께 럽스타그램 속 시밀러룩 커플티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에일리가 착용한 Jerzees 빈티지 맨투맨(약 12만 원)은 USA 로고 프린팅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스타일로 데이트룩에 제격이며, 최시훈의 ADERERROR 후드티(약 70만 원대)는 세미 오버핏 디자인과 감각적인 로고 디테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두 사람은 정형화된 커플룩 대신 그레이 컬러를 활용한 자연스러운 시밀러룩으로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했습니다. 결혼 소식과 더불어 커플티 아이템이 큰 화제가 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상황!
좀더 자세한 에일리 최시훈 부부 10만원대 시밀러룩 커플티 정보는 아래 블로그 더보기에서 확인해보아요!
- 조세호와 정수지가 결혼 후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감
- 조세호와 정수지는 샤넬 가디건을 신혼여행 커플룩으로 착용
- 조세호와 정수지는 같은 디자인에 컬러만 다른 샤넬 가디건을 입음
- 조세호는 키 큰 여자를 이상형으로 밝힘
- 샤넬 가디건은 800만원대이며, 커플룩으로 입으면 1600만원대
- 샤넬 가디건은 캐시미어 소재로 만들어졌고, 뒷면에 샤넬 로고 패턴이 있음
- 샤넬 가디건은 단추에도 샤넬 로고가 새겨져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