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얼마 남지 않은 봄방학. 아이와 함께 마지막까지 열심히 다녀봐야겠죠?!
울산 아일아 가볼만한곳 모아봤습니다.
호텔부터 카페 체험거리 다양한 곳이랍니다.
철새홍보관 떼까마귀 군무는 겨울에 밖에 볼 수 없으니 서두르세요.
울산 기후위기대응교육센터 토, 일 10:00 ~ 16:30 운영 (평일에는 학교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어 시민은 주말에만 방문 가능)
1층에는 환경 탐구실, 환경 요리실, 환경실험실 등이 있고 별관동 2층에는 텃밭 교육장, 생태텃밭, 태양광 체험장이 있습니다.
착한 소비 방 탈출 체험은 11월부터 사전예약으로 변경되어 매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 울산 기후위기대응교육센터는 지구의 기후 변화와 영향, 해결 방안을 배우는 곳으로 전시체험관은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게 꾸며져 있습니다.
- 겨울에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울산 철새홍보관 추천
- 동굴피아와 철새홍보관을 함께 방문하는 코스 추천
- 철새홍보관은 동절기(11월~3월)에는 10시부터 19시, 하절기(5월~10월)에는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
-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며 추석/설날 당일도 휴무
- 주차장은 건물 앞, 뒤로 위치하며 포토부스도 새로 생김
- 1층은 포토부스, 안내데스크, 체험 공간으로 구성, 2층은 리뉴얼된 공간으로 철새 소개
- 3층은 5D 영상관과 VR 체험관으로 유료 체험 가능
- 4층은 철새 카페 갤러리 겸 카페 차사발이 위치, 5층은 전망대
울산 중구 어린이역사과학체험관 체험관은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월요일과 명절 당일은 휴무이며 입장료는 일반(만 3세 이상) 3,000원, 단체 20명 이상 2,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거기다 중구 주민은 2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층부터 3층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있으며 2층 체험실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3층 과학관에서는 어린이 주도, 놀이 중심 과학체험관을 즐길 수 있고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안전하며,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