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 위한 호텔 및 리조트를 선택할 때는 안전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아이와 함께 머물기에 적합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찾는것이 중요해요! 이번 토픽에서는 돌아기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숙소를 추천합니다.
12개월 된 아이와 함께했던 롤링힐스 호텔 호캉스. 서울에서 가깝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도 있는 이곳은 휴식과 놀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12개월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를 계획하면서 롤링힐스 호텔을 선택했는데요. 숙소에 도착하면 아기침대, 젖병소독기, 아기욕조 등을 신청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 객실은 깔끔하고, 테라스에서는 아름다운 산과 하늘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잔디 정원에서 아이와 함께 산책할 수도 있어요.
저녁에는 호텔에서 유명한 치킨을 먹었어요. 롤링힐스 안에는 볼풀장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공놀이를 하고 놀았어요.
가평에 위치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14개월 아이와 함께 다녀왔어요.
객실은 탁 트인 잔디정원, 흐르는 강, 그리고 멀리 보이는 높은 산과 맑은 하늘을 감상할수 있는 전망을 선택했어요.
'키즈잼' 이라는 놀이공간이 있어요. 이곳은 14개월 아이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난감과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가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아이 침대와 침대 가드를 요청해서 객실에서 편안하게 보낼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