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다녀오기 좋은 서울 데이트 코스1. 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즐기는 스케이트 데이트2. 이색적인 블라인드 데이트가 있는 망원동 술집 트릴로지3.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기는 서울 실내 데이트 용산 아이파크몰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특별한겨울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매년 겨울 시청 앞 광장에 마련되는 놀거리로, 2024년 연말 12월 20일에 개장해 올해 2월 9일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단 돈 1,000원이면 스케이트 대여까지 가능해 지갑 사정 걱정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는데요.겨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서울 데이트 코스 알아보고 계신다면 포스팅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속 분위기를 재현한 술집 트릴로지에서는 영화 '어바웃타임'에서 영감을 받은 블라인드 데이트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블라인드 소개팅은 1:1 진행이 아닌, 진행자가 따로 있어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 속에서 서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벌써 10,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평일, 주말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서울 데이트 장소로 찾는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는 다양한 놀거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데이트 필수 코스 CGV, 맛집, 카페, 팝업스토어, 쇼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데요.자세한 내용은 포스팅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