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쉬듯여행
여행 전문블로거국내 전문

사계절 내내 숨쉬듯 여행하며 살고싶어요.
사진찍는 걸 좋아하는 숨팜부부의 사계절 기록.

10월 일상 조각zip (3)

HJ쌤 만난 날 쌤이 매번 내 쪽으로 와줘서 참 고맙다. 맛집 뿌시기 중인데, 이번엔 성시경 먹을텐데에 나왔던 곱창집 도전! 기대하며 갔는데 성시경하고 입맛이 안 맞나. 시흥 서천한우곱창집 외에는 만족할 수 없는 것인가. 내 곱창 기준엔 못 미치는 걸로. 카페로 옮겨 입가심하며 카페 마감시간까지 폭풍 수다 #내일또내일또내일 끝 다음 책은 뭘로 할까나 부서 점심으로 먹으러 갔는데 요기 괜찮네. 가끔 급식 맘에 안 들면 가기 좋겠어. 아로마테라피 연수 내 컨디션은 피로, 잠 부족 오 정확한데? 신기하고 재미났다. 롤링 아로마 향수를 만들었는데 너무 맘에 들어. 서로 향이 제일 좋다며 매시간 자랑하고 바르느라 우리 부서는 아로마 향이 뿜뿜하는 중 주말엔 #캠핑 할로윈이어서 다른 텐트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다. 날이 춥지도 않고 밖에 앉아있기도 참 좋았지. 캠핑하기 너무 좋은 계절이야. 다녀와서 정리하고 싹 씻고 커피로 이번 주도 마무리 내일이 월요일이라니! 출근이라니!

[부안맛집] 백합 요리, 계화회관 | 찐빵 핫플, 슬지제빵소

계회회관 부안 백합죽집, 백년가게 40년 전동 백합죽집, 백년가게 계화회관 평일 9:30~20:00(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주말 9:30~19:30(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백합죽 맛집으로 나오지만 다양한 백합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계화회관 유명한 집인지 갔더니 이미 주차장에 차도 가득하고 웨이팅도 해야 했다. 그래도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곳도 있고 해서 기다리기는 나쁘지 않았다. 기본 반찬이 참 맛있었는데, 셀프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반찬을 몇 번이나 가지고 왔던지 ㅋㅋ 그만큼 맛있었던! 5명이라 추천해 주신 대로 시켰더랬다. 정식하고 뭔가를 섞었던 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백합구이 #백합파전 #백합찜 #백합탕 #백합죽 까지 다양한 백합 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백합도 실하고 신선한 것이 맛도 물론 좋았고! 계화회관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행안면 변산로 95 계화회관 슬지제빵소 곰소염전 근처 부안 로컬맛집 매일 10시~19시 스마트스토어에서 택배주문 가능 슬지제빵소v슬지네찐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줄서서먹는 부안 로컬맛집 슬지제빵소] 국산팥, 우리밀, 찐빵, 팥앙금, 소금찐빵, 팥빵 naver.me 밥 먹고 곰소염전을 구경 가려고 했는데 날씨가 도와주질 않았다. 비바람이 아주 그냥… 그래서 염전 보고 가려던 카페에서 차 한잔하고 바로 숙소로 이동하기로. 핫플에 찐...

10월 일상 조각zip (2)

이번 주만 소파에서 기절 2회 퇴근해서 뭐 좀 챙겨 먹고 나면 바로 졸린 거 나만 그런 거 아니죠? 아 왜 이렇게 피곤해 ㅠㅠ 요건 #이영자레시피 #트러플스프레드 리코타치즈+꿀+트러플소스+후추 고구마에다 올려먹으니까 꿀맛 크래커에 올려먹어도 👍 점심시간을 놓쳐서 나가서 먹고 온 묵은지김밥 간단히 배부르게 맛있게 먹기엔 김밥이 최고지 재미나게 순식간에 읽은 #유괴의날 드라마도 괜찮다니 나중에 드라마로도 봐볼까나 유튜브에서 최후통첩이 왔다. 추방이라니 ㅠㅠ 다음 달부터는 프리미엄을 못 쓰는 건가 아니, 그럼 가족 요금제를 내놓으라고요. 난 이제 어디로 가야 하죠… 비가 꽤 오던 금요일 오빠 데리러 갔던 날 #오텀선셋펌킨치즈케이크 요거 진하고 맛있드라 맛없어 보이지만 맛있었던 파스타 올리브오일 베이컨 명란에 트러플소스까지 아무렇게나 넣어도 중간은 가는 파스타🍝 제육볶음도 해먹었는데 요건 좀 실패 촉촉하게 부드럽게 볶고 싶었는데 너무 오래 볶았나.. 남타커가 먹고파서 주문 이렇게 또 주말이 간드아😭

부안여행 : 채석강 해식동굴, 격포어촌계회센터, 태왕리조트펜션 디럭스오션

3월에 다녀왔던 부안 목포 가족여행 부안에도 가고 싶은 곳이 많았는데 날씨가 도와주질 않았다. 그래도 #채석강해식동굴 포토존에 갈 때까지는 날씨가 괜찮았고 숙소가 넓고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아서 다행이었다. 부안 채석강 해식동굴 해식동굴 포토존 채석강은 가본 적 있지만 SNS에서 핫했던 해식동굴 포토존은 기억이 안 나서 여긴 꼭 가봐야지 싶었다. 가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 엄마, 아빠랑 같이 가는 거라 최단거리로 선택했다. #격포어촌계회센타 또는 #변산파출소 를 찍고 가면 된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격포항 유람선 타는 곳 쪽으로 걸어가면 지질공원으로 내려가는 길이 나오고 내려가서 왼쪽으로 가다가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사람들이 모여있는 해식동굴을 만날 수 있다. 중요한 건 꼭 물때를 확인하고 가야 한다는 것! 격포항 물때표를 보고 간조 시간을 맞춰서 가야 포토존을 들릴 수 있다. 간조 시간 기준 앞뒤 1시간 정도가 안전하다고 한다. [바다타임]대한민국 최대 물때표 사이트>서해>격포항>물때(상세내용) 물때표 물때(날짜별) 물때달력 윈디날씨 상세날씨 바다날씨 바다수온 미세먼지 조위관측소 숙박검색 낚시포인트 일출몰 지도 낚시영상 *격포항 물때표는 국립해양조사원 제공 표기함. (복제승인제1146호) 10월19일(토) ▶ 2024년 (음9.17) 흐림 8 물 만조 03:36 (653) ▲+633 16:05 (721) ▲+733 간조 10:1...

자연경관 선호

YOUTUBE

숨쉬듯여행 : 삼원레져타운 차박캠핑
조회수 136
숨쉬듯여행 : 갬성차박캠핑 새소리로 가득한 아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