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볼 만한 추천 여행지로는 송도 관광단지에 위치한
송도 해상케이블카와 송도 용궁구름다리와 암남공원 치유의 숲길 산책로이다. 총 2시간 소요되는 해상케이블카와 주변 관광지 연계 관광은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하고 많아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설렘 공간이다. 해상 케이블카라서 송도 해수욕장과 구름 산책로까지 내려다 볼 수 있는 뷰 맛집 케이블카이다.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기장 해변에 위치한 해동용궁사는
한 가지 소원을 이루어주는 사찰로 일출 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사유 주차장에서 주차해야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조계종 전통사찰 방문이기에 신뢰가 가는 부산 관광지이다.
송도 해상케이블카 용궁 구름다리 & 뉴시즈 오시리아 레지던스 부산호텔
- 부산 2박 3일 여행 중 마지막 날에 송도 해상 케이블카, 용궁 구름다리, 암남 공원 산책 등을 방문했음.
- 송도 해상 케이블카의 요금은 에어크루즈와 크리스탈 크루즈에 따라 다름.
- 송도 해상 케이블카는 매년 이용권을 출시하며, 구매일로부터 1년간 사용 가능.
- 송도 베이스테이션에는 각 층별로 다양한 시설이 있음.
- 송도 해상 케이블카는 매일 아침 9시부터 저녁 8
사진 찍기 좋은 일출 명소 해동 용궁사
- 부산 2박 3일 여행 중 2일차 첫 번째 나들이 장소는 해동 용궁사였음.
- 숙소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었으나, 일출 사진을 찍지 못했음.
- 차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아쉬움이 컸음.
- 해동 용궁사는 부산 사진 찍기 좋은 곳 중 하나로, 주차요금은 카드 결제로 3,000원이었음.
- 해동 용궁사는 한국의 삼대 관음성지 중 하나로, 공민왕의 왕사였던 나옹화상에 의해 창건되었음.
- 1970년대 백의관세음보살님이 용을 타고 승천하신 것을 친견한 정암화상이 이름을 개칭하였음.
- 해동 용궁사에는 대웅보전, 광명전, 극락전 등 다양한 전각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