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근교 여행지로 손꼽히는 베트남 후에! 일일투어를 통해 하루만에 후에 여행지 곳곳을 누비고 왔는데요. 일일투어 코스부터 가격 정보, 각각의 여행지 후기까지 후에 여행을 싹 정리해 보았답니다! 안 가도 후회, 가도 후회라는 말이 있지만 베트남 역사 문화의 도시가 궁금하다면? 후에 여행을 강력히 추천드려요!
베트남 마지막 왕조인 응우옌 왕조의 수도로 역사적 가치가 높은 후에! 베트남 후에 여행은 주로 다낭에서 출발하여 일일 투어를 통해 당일치기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판다 픽! 후에 투어 코스는 하이반패스, 안딘궁, 후에 왕궁, 뜨득 황제릉, 카이딘 황제릉이었답니다!
자세한 투어 일정과 정보는 콘텐츠를 참고해주세요 :)
후에 안딘궁은 카이딘 황제의 저택이자 별장으로 프랑스 건축 양식에 베트남식 장식 요소가 더해진 장소예요.
안딘궁은 현재 일부 건축만 남아 있으나, 화려한 유물과 그림, 가구들을 볼 수 있지요. 후에 여행의 주요 코스는 아니지만 황제의 별장을 구경해 보는 것도 괜찮을 거예요.
후에 왕궁과 후에성은 1993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곳으로 베트남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기 좋은 장소예요. 특히 후에 왕궁(황성)은 규모가 크기 때문에 편한 복장은 필수지요! 후에 왕궁 관람 순서를 정해 효율적으로 둘러보는 것이 좋으며, 왕궁 관람 시간은 약 2~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후에 여행의 핵심 장소이자 필수 코스라고 생각하면 되는 곳이에요~
블로그에서 더보기후에 뜨득 황제릉은 후에 시내와 가까워 왕궁 관람 후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황제릉 내부는 루키엠 호수와 나무 등이 어우러져 자연 속에 위치한 별장 같은 모습인데요. 뜨득 황제 역시도 무덤 완공 후 이곳에 머물며 시를 쓰고 꽃을 감상하며 지냈다고 합니다. 황제의 무덤 옆에는 황후의 무덤도 있으니 함께 둘러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카이딘 황제릉은 화려한 건축 양식과 조각으로 유명합니다. 입구부터 웅장한 기운이 느껴지죠. 카이딘 황제릉은 중국, 힌두, 서양식 건축 양식이 혼재되어 있어 굉장히 독특한 모습이에요. 황제가 잠들어있는 계성전은 더욱 화려한데요. 베트남 후에에서 꼭 가봐야 될 황릉을 고르라면? 카이딘 황릉을 추천드립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