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한 카페 2곳 알려드려요. 두곳다 제주시에서 애월 가는 길목에 있어
여행 1일차 혹은 마지막날 들리기 좋아요. 주악 졸맛탱!
- 여행 인플루언서 스텔라 트래블이 제주도 감성 카페 그럼외도를 방문했다.
- 제주시 월대 3길 16에 위치하며, 영업 시간은 10:00 ~ 18:00, 화요일은 휴무이다.
- 주차는 건너편 공터나 카페 앞 도로변 가능하나, 카페 입구 옆 공터는 불가능하다.
- 카페 내부는 좌식과 테이블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테이블은 특이하다.
- 메뉴로는 돌멩이 라떼, 베이커리 등이 있으며, 특히 주악이 유명하다.
- 주악은 2,500원 ~ 3,200원 사이 가격대이며, 주문 시 벨 대신 돌멩이가 제공된다.
- 제주 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어 마지막 날 여행 마무리 전에 들리기 좋다.
- 여행 인플루언서 스텔라는 제주 겨울여행 중 제주시에 위치한 커피냅로스터스 제주를 방문하였음.
- 커피냅로스터스 제주는 하귀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10:00 ~ 17:30까지 영업함.
- 주차는 근처 골목에 가능하며, 외벽에 팻말이 없어 찾기 어려울 수 있음.
- 커피냅로스터스는 제주도 구옥 느낌을 살린 카페로, 2개의 구옥으로 운영됨.
- 카페 내부에는 카운터와 좌석, 원두 판매대가 있으며, 안쪽에는 테이블 좌석만 있음.
- 커피냅로스터스의 커피는 제주 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 가격은 적당함.
- 커피 외에도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