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거제도 여행 가볼만한곳 BEST5
2022.02.05콘텐츠 5

이번 토픽에서는 제거 거제 여행을 다녀보면서 참 좋다라고 생각한 5곳을 선정하여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동백터널을 자랑하는 장사도해상공원과 아픈 역사가 담긴 곳이지만 지금은 사진 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는 근포마을 땅굴, 그리고 듣는 재미가 있는 해수욕장 학동 흑진주 몽돌해수욕장까지...

거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많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수만그루의 동백나무가 심겨진 작은 섬 '장사도'

아직까지도 잊혀지지 않을 만큼 재미있었던 별그대 드라마
그 드라마 속의 유명한 한 장면이 바로 이 장사도해상공원의 동백터널에서 촬영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작품 촬영지로 이곳을 찾아올 만큼 그 자연 풍경이 너무나도 아름다웠으며 2시간 남짓 돌아보면 다 돌아볼 수 있는 작은 섬인데도 불구하고 두 번이고 세 번이고 찾아가볼 정도로 너무나도 좋은 곳이었답니다.

얼마 전 개방하여 핫플이 된 근포마을 땅굴
추자 정보부터 가는 방법까지

사실 이곳은 예전 일제시대에 일본군이 파놓은 땅굴입니다.

아픈 기억이 담긴 곳으로 다크투어리즘 여행에 어울릴만한 곳이지만 지금은 일명 '동굴샷' 핫플로 많은 분들이 인생사진을 얻기 위해 이곳을 찾고 있답니다.

개방된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주변 볼거리는 많지 않지만 장사도 해상공원으로 들어가는 근포항 바로 근처에 있기 때문에 앞서 소개한 장사도해상공원과 코스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거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명소
'바람의 언덕'

거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명소라 추가 설명이 필요없는 곳이지만 짧게 소개해본다면 방문 전 미세먼지 농도는 꼭 확인하고 가시길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왜냐면 미세먼지가 없는 날 파란 하늘 아래 놓인 저 언덕 너머로 보이는 풍경이 아주 예실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시간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낚시 채비도 해가셔서 아래 쪽에서 원투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바람의언덕만 가고 신선대를 안간다면
신선들이 실망합니다.

바람의언덕과 함께 코스로 가면 좋은 곳

바람의언덕에서 도보로도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어 함께 코스로 가는 곳인 신선대는 신선들이 지냈다고 할 정도로 자연이 만들어낸 그 지형이 굉장히 신비로웠고 시원한 바다와 함께 그 아래 몽돌이 부딪히며 들려오는 소리는 그야말로 예술이었답니다.

듣는 재미가 있는 해수욕장
'학동 흑진주 몽돌 해수욕장'

흑진주처럼 생긴 몽돌이 가득한 이곳

작고 귀한 진주처럼 생긴 몽돌들을 밟으며 거닐 때 들려오는 소리가 참 매력적 입니다.

밀려오는 파도에 몽돌들이 서로 부딪히며 내는 소리는 그저 돌밭에 앉아 듣고만 있어도 몸에 쌓인 스트레스가 싹 날아갈 만큼 힐링이 되는 자연의 소리로 아직도 그 소리가 귀에 생생하게 들려옵니다.

여름이나 겨울이나 언제 가도 좋은 이곳 '학동 흑진주 몽돌 해수욕장'은 거제 여행시 꼭 가봐야 할 명소랍니다.
#거제가볼만한곳#거제도여행#장사도해상공원#근포동굴#거제도가볼만한곳#근포마을땅굴#거제도바람의언덕#거제도근포동굴#학동흑진주몽돌해수욕장#거제도몽돌해수욕장#거제도신선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