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된 본 토픽은 파트너스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음을 알려 드립니다. 겨울 아침, 차가운 바람이 옷 사이로 파고드는 날이면 패딩 없이 외출하는 건 상상도 하기 어렵죠. 특히 올겨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따뜻함을 모두 갖춘 패딩들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패션 필수템이 되었습니다. 경쾌한 숏패딩부터 클래식한 롱패딩까지 선택의 폭도 넓어져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기에도 좋습니다. 이번 아티클에서는 오늘 같은 날씨에 꼭 필요한 패딩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추위는 물론, 패션 센스까지 지켜줄 아이템들로 당신의 겨울 데일리룩을 업그레이드하세요. 따뜻함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완벽한 패딩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 대세돌 에스파의 윈터가 뉴발란스의 '우먼 액티브 숏 구스다운'을 완벽히 소화했다.
- 윈터는 두 개로 묶은 번 헤어스타일과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했다.
- 구스다운은 은은한 광택감으로 윈터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 뉴발란스는 스트릿 감성과 데일리 룩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브랜드이다.
- 뉴발란스의 '우먼 액티브 숏 구스다운'은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겨울 아이템이다.
- 이 제품은 여성의 체형에 맞춘 특화된 핏과 글로시 브라운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 윤승아가 아이보리 컬러의 휠라 플로우다운 숏패딩을 착용함
- 블랙 롱스커트와 화이트 부츠, 양말 레이어링 디테일로 스타일 완성
- 영하의 날씨에도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잡음
- 활동성이 좋아 데일리룩으로 적합하며, 다양한 팬츠나 스커트와 매치 가능
- 퍼텍스 소재와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로 가볍고 따뜻하며, 방수와 방풍 기능 있음
-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세대와 성별에 구애받지 않음
- 허리선에 딱 맞는 크롭한 기장감으로 다리 라인을 길어 보이게 함
- 데일리룩에서부터 특별한 날까지, 모든 순간에 어울리는 패딩임
- 노윤서는 라이트 블루 컬러의 글로시한 숏 패딩을 착용함.
- 트렌디한 크롭 기장과 빛나는 소재가 그녀의 스타일을 돋보이게 함.
- 글로시한 패딩은 보온성뿐만 아니라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시대에 주목받고 있음.
- 글로시한 텍스처는 어두운 겨울 패션에 반짝이는 생기를 더해줌.
- 글로시한 패딩은 모든 룩에 잘 어울리며, 하나쯤 소장하면 '패션 치트키'가 됨.
- Lee의 우먼 글로시 숏 다운은 덕 다운 80/20 충전재로 따뜻하며, 소매단과 밑단에 E-Band를 사용함.
- 글로시한 소재는 빛을 받으면 은은하게 반짝이며 고급스러움을 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