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사랑 전연화는 첫 등장 부터 50대 중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동안외모는 물론이고 긴 생머리로 여성미를 강조해 이목이 집중된 바 있습니다.
또한 연화는 여자출연자들의 1순위 인기남인 범천에게 호감을 가졌으며 범천 역시 연화에게 호감을 보이면서 두사람의 설레는 러브스토리에 초반부터 기대감을 자아냈었는데요
하지만 이범천의 사생활 폭로글과 사기결혼 의혹들로 통편집이 결정되면서 전연화 역시 불똥이 튀는것 아니냐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전연화의 나이, 직업, 그리고 결혼여부에 대해 반전 스포가 알려지게 되었는데요.전연화는 40대 나이로 보이지만 충격적이게도 54살 이라고 밝혔으며 놀랍게도 결혼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 미혼이라는 지인 스포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즉 지금까지 결혼 경험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다는데요. 다른 출연자들은 시니어모델, 유튜버 라고 밝힌 직업과 다르게 연화는 능력녀 반전 직업이 알려지자 놀라움을 자아낸 해당 내용에 대해 바로 만나보겠습니다.
- 끝사랑 정은주는 50살의 동안 외모와 넘사벽 미모를 가진 인기녀로, 직업은 유튜버이다.
- 그녀의 등장에 남자 출연자들은 물론 여자 출연자들도 그녀의 미모에 반했다.
- 그녀의 인기녀 타이틀은 김기만, 강진휘, 김재우가 그녀를 첫인상 1등으로 꼽으면서 얻었다.
- 그러나 그녀의 첫인상 호감을 느낀 남자는 이범천이었다.
- 그녀의 딸은 엄마에게 감동적인 편지를 보냈고, 그녀는 눈물을 흘렸다.
- 그녀의 딸은 엄마가 혼자서 생계와 학원비를 책임졌던 것에 대해 미안함과 감사함을 표현했다.
- 그녀의 직업은 뷰티 유튜버로, 구독자가 33.4만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