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에는 현지인부터 관광객까지 유명항 맛집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 쌀국수부터 해산물까지 ! 직접 다녀온 맛집 5곳을 엄선해서 추천해 드릴게요 ☺️
다낭 목식당은 베트남 해산물 맛집으로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웨이팅이 길어서 점심에 방문하는 것이 좋은데요 , 에어컨 자리를 원한다면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뉴는 마늘 볶음밥, 칠리 새우볶음, 빨간 크레이 피시 등 다양하며 칠리&마늘 새우 볶음은 필수로 먹어줘야 하는 곳이에요 !
다낭의 쌀국수 맛집 티엔킴은 한시장과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 내부는 우드톤과 식물 조합으로 깔끔하고, 2층까지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며, 한국어 패치가 잘 되어 있고 메뉴는 쌀국수, 반세오, 분짜 등 다양하며, 사진과 한국어로 된 메뉴판이 있습니다.
쌀국수는 향신료가 자극적이지 않아 입문하기 좋으며 반세오는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며, 땅콩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 맛있습니다.
분짜는 떡갈비 비슷한 고기와 새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맛있습니다.
냐벱은 다낭의 한시장점과 미케비치점이 있으며미케비치점은 베트남 가정식 식당으로, 다낭 여행객들에게 유명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호이안 느낌으로 꾸며져 있고 메뉴는 쌀국수, 반쎄오, 분짜, 모닝글로리 등 다양합니다.
해산물 쌀국수는 매운 편이며, 파인애플 볶음밥은 달콤하고 양이 많습니다.
튀긴 스프링롤은 짜조라고도 불리는 베트남 만두로, 소스와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냐벱은 베트남 다낭에서 실패 없는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다낭 맛집 중 하나인 4P's 피자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화덕피자와 파스타를 먹을 수 있습니다.
내부는 바처럼 되어 있으며, 1층은 협소하지만 2층은 테이블이 많고 한강뷰 자리도 있습니다.
2층에서는 생일파티도 가능하며, 기념일에 방문하기 좋습니다.
하프 & 하프 피자를 주문하면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살 토마토 크림 스파게티는 꾸덕꾸덕한 파스타와 짭조름한 게살의 조합이 특징입니다.
다낭 한국가든은 미케비치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한식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삼겹살은 껍질이 약간 꼬들꼬들하며, 김치찌개와 계란찜은 맛있습니다.
한국가든은 고기집이기도 하지만, 가벼운 식사 메뉴도 제공합니다.
한국가든은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 한식이 땡긴다면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