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국내에서 데이트 가볼만한곳을 음식 맛집과 감성 맛집으로 구분해서 소개 할게요. 바야흐로 봄을 맞아 맛집과 감성 여행지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집중해 보세요. 먼저 감성 여행지를 대표하는 곳에는 인천이 있겠는데, 인천에서도 월미공원을 방문하시면 공원이지만 민속촌 감성으로서 즐길거리 많으실 거예요. 그리고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은 아기자기한 감성을 골목 곳곳에서 느끼기 좋고요. 그리고 인천 대공원은 벚꽃 시즌이 되면 벚꽃 구경을 하기 상당히 좋은 벚꽃 명소로서 감성 여행을 즐기기 좋답니다. 그리고 맛집 데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강원도 강릉에 있는 중앙시장을 방문해 보세요. 오징어순대는 꼭 드셔 보셔야 하는 메뉴인데 이 밖에 다양한 먹거리들이 워낙 많아서 음식 맛집을 중심으로 하는 여행지가 된다는 생각이에요. 그럼 아래 이어서 이들 데이트 가볼만한곳 음식 맛집과 감성 맛집을 함께 감상해 보실게요.
인천 감성 맛집 여행지
우리나라에서 감성 여행지를 대표하고 데이트 가볼만한곳을 뽐내는 곳에는 인천이 있답니다. 월미 공원에는 우리나라 유명 여행지들을 미니어처로 축소시켜 놓은 공간도 있을 뿐 아니라, 민속촌 감성으로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어요. 더욱이 무료 전통의상 체험도 할 수 있고 전통놀이도 있는 등 즐길거리가 많답니다. 그리고 송월동 동화마을은 아기자기한 감성으로 골목 곳곳을 꾸며 놨는데 이들을 배경으로 인증샷 찍는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인천 대공원은 특히 벚꽃 시즌이 되면 우리나라에도 내로라하는 벚꽃놀이 명소가 되는 곳이고요. 이를 인천 감성 여행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방문 이야기는 하단 블로그에서 더보기를 확인해 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강릉 음식 맛집 여행지
우리나라에서 맛집 여행지를 대표하고 데이트 가볼만한곳을 뽐내는 곳에는 강릉중앙시장이 있답니다. 전통시장으로서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오징어순대는 꼭 드셔 보셔야 겠어요. 그리고 전통시장으로서 맛집 여행지가 되기도 하지만, 정감이 느껴지는 감성 여행지로서도 매력이 있다는 생각이랍니다. 먹거리 많고 정감 느껴지는 강릉 중앙시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방문 이야기는 하단 블로그에서 더보기를 확인해 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