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여행 중 머물렀던 숙소를 소개할게요💙
많이 고민하고 예약했던만큼 숙소 모두 깔끔한 시설로 만족하고 왔는데요. 크로아티아 여행 가면 꼭 가는 자그레브, 스플리트, 두브로브니크까지! 숙소 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크로아티아 숙소 중 가장 좋았던 숙소인데요🫶 뷰 맛집이라서 뷰만 보고 예약해도 후회하지 않을 곳이랍니다!
두브로브니크 올드타운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시설 또한 깔끔하고 싱글 침대라서 더 편하게 사용했고요. 주방 시설도 있을 건 다 있어요. 유료 픽업이 가능해서 체크인&체크아웃시 편리하답니다.
제일 큰 단점이 가파른 계단인데요. 올드타운이 한눈에 보이는만큼 높은 곳에 있어야겠죠? 뷰 때문에 위치는 어쩔 수 없어요.
올드타운 뷰만으로도 숙박하는 내내 정말 행복했어요💗
스플리트 버스 터미널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로 모든 관광지에 도보로 다니기 좋아요.
숙소는 원룸 형태로 싱글 침대 2개와 주방 공간도 잘 되어 있어요. 욕실 어매니티도 다 있기 때문에 따로 챙길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호스트분이 응답이 빠르고 친절하셨어요! 금액도 가성비 좋아요.
자그레브 숙소는 3박으로 길게 머물렀는데 크로아티아 숙소 중 가장 저렴했어요! 저렴하지만 컨디션이 너무 좋더라고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라서 밝은 느낌이었고 주방, 테이블 있을 건 다 있었답니다.
위치가 메인 관광지인 반옐라치치 광장과 거리가 조금 있었지만 가성비가 좋아서 만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