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중 들렀던 카페 추천 리스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카페 뿐만 아니라 런던베이글, 랜디스도넛 등 유명한 디저트 매장도 방문해서 맛있는 디저트까지 제대로 즐겼답니다. 제주 여행 중 카페에서 여유를 가지며 힐링하는 여행 되세요 :)
비행 시간 때문에 제주공항 근처 카페를 찾다가 고도에 방문했어요. 제주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동선이 좋았는데요.
고도는 주택을 개조한 인테리어와 푸릇푸릇한 정원이 특징이며, 조용한 분위기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혼자 방문하기에도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통창으로 정원의 푸릇함을 보며 제주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었어요.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해서 추천을 받아 필터 커피를 마셨는데 종류도 다양해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특히 디저트로 무화과 케이크 강추입니다!
웨이팅이 악명 높기로 유명한 런던베이글뮤지엄이 제주에 있어서 방문했는데요. 런던베이글뮤지엄 주차장이 따로 있으니 체크하셔서 방문하세요.
런던베이글은 처음 가기 때문에 웨이팅이 걱정됐는데 마감시간 쯤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베이글을 고를 수 있었어요. 마감시간이라서 베이글 종류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런던베이글뮤지엄의 베이글은 부드럽고 쫄깃하며, 시간이 지나고 먹어도 맛있었어요. 크림치즈도 함께 구입했는데 큰 사이즈라서 크림치즈도 실컷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