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나는솔로 22기 경수가 옥순에게 반지 사준 감동적인 이유
6일 전콘텐츠 2

나는솔로 22기가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경수와 옥순의 럽스타그램은 오히려 더 뜨겁다.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에 글로 첫 연애 시점과 경수가 옥순의 거절에도 불구하고 반지를 사준 이유를 적었다.
경수에게 반지가 어떤 의미인지를 들어보니 뭉클한 감동이 있다. 옥순은 왜 거절했고 경수는 왜 꼭 반지를 고집했는지 살펴보자.

01.나솔 22기 경수가 옥순에게 반지 사준 감동적인 이유(나는솔로 솔로)

하루가 멀다 하고 럽스타가 쏟아진다. 진짜 신혼부부보다 더 행복해 보이는 커플이 22기 경수 옥순이 아닌가 싶다.

최근 이들의 일상 하나하나 다 화제가 되는 가운데, 22기 옥순은 반지를 선물로 받은 이유를 글로 남겼다.

옥순이 거절했음에도 불구하고 경수는 꼭 반지여야 한다며 반지를 사줬다는데. 도대체 그 이유가 뭐였을까?
얼른 22기 옥순의 글로 만나보자.

블로그에서 더보기
02.나솔 22기 옥순 경수 커플링 반지 수백만원대 명품?! 왜 논란이지?(나는솔로)

나는솔로 22기는 끝이 났지만 다양한 이야기들은 계속되고 있다.

당연히 가장 주인공은 22기 옥순과 경수다. 경수가 결국 승리자라는 말도 있고, 옥순의 미모뿐만 아니라 입는 옷, 패션, 주얼리까지 화제가 되는 상황이다. 그렇다 보니 때아닌 논란도 나오는 상황이다.

일단 가장 주목을 끄는 건 나솔 22기 옥순 반지다. 경수가 선물해 준 이 반지가 지금 엄청 뜨겁다. 명품이란 말도 있고 엄청난 가격대가 공개되면서 때아닌 논란도 나온다. 현재 상황을 정리해 보자.

블로그에서 더보기
#명품반지#나는솔로#나는solo#나는솔로22기#22기옥순#22기경수#나솔22기#22기옥순경수#22기옥순반지#22기경수옥순#옥순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