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람들은 방콕 혹은 치앙마이를 많이 가고, 유럽인들은 태국 남부 여행을 즐깁니다. 그래서 약 88일 동안 태국 남부의 유명한 유럽인들의 여행지를(끄라비, 피피섬,카오속,코타오,슬라타니, 핫야이) 체험해 봤습니다. 푸켓에서 2주를 보낸 여행 정보 정리입니다.
피피섬은 원래 계획이 없다가, 현지에서 드카프리오가 영화 The beach를 촬영했다는 말을 듣고 얼마나 아름답길게 프랑스에서 거기까지 갔을까라는 아주 유치한 호기심으로 갔었습니다. 그리고 4박을 하고 푸켓으로 페리를 타고 갔습니다. 푸케 <> 피피섬 페리 여정에 관한 정보입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많은 분들이 끄라비, 푸켓, 피피섬 여행지에 대한 선택의 어려움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해서 약 한달 반 동안 세 곳에 머물렀던, 여행 정보와 장단점 들을 소개합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어디가 좋다고는 함부로 말하기 어렵네요. 각 각의 여행 장, 단점을 보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인생은 선택, 판단의 연속인거 같네요
블로그에서 더보기푸켓 여행 명소 중에 가족, 친구, 연인 누구에게나 정당한 여행 명소로, 이곳에서 유명한 방문 코스입니다. 영업 시간, 적당한 방문 시간 및 위치, 조심해야 하는 부분등을 정리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푸켓 여행을 위한 필수 날씨, 기후 정보 정리입니다. 기온, 우기, 건기 기간, 비 강수량, 여행 옷 참고, 항공권, 유심, 이심 할인 정보도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