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토픽에 인용된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영어에 점점 관심을 가지고 있어 재미나고 즐겁게 영어공부 시작했어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 온라인 영어원서서점 잉크앤페더에서 픽토리영어동화 찰리칙을 들였어요.
- 픽토리영어동화는 그림과 이야기가 어우러져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해요.
- 찰리칙은 귀여운 캐릭터와 단순하고 쉬운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 팝업북 형식으로 책장을 넘길 때마다 생동감 넘치는 장면이 펼쳐져요.
- 픽토리찰리칙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엄마표영어를 가능하게 해요.
- 픽토리영어동화는 아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영어 단어들로 구성돼요.
- 오디오 CD가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이 실감 나게 책을 읽을 수 있어요.
- 픽토리영어동화 2종을 구매하면 2025년 픽토리 달력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어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 블루래빗 러닝스타트 유아전집을 통해 아기와 함께하는 엄마표 영어교육 해요.
- 유아전집은 Korean, Math, English로 구성되어 있어요.
- 유아전집에 영어책이 포함된 이유는 아이의 영단어 사용 빈도 증가와 영어 친화력 향상 필요성 때문이에요.
- 유아전집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일상 주제로 구성되어 실생활 연계 학습과 사고력 및 창의력 자극에 도움을 줘요.
- 블루래빗 러닝스타트는 다양한 놀이적 요소와 이야기, 노래로 아이의 흥미를 유발하고 반복 확장시켜줘요.
- 블루래빗 러닝스타트는 아이가 스스로 책을 보고 조작하며 영어에 관심을 갖게 해요.
- 블루래빗 러닝스타트는 다양한 방식으로 아이에게 다가갈 수 있어요.